구세진인 출현

구세진인(救世眞人)이 우주를 개벽(開闢)하는 과정 속에 호조건(好條件)과 악조건(惡條件)의 길이 있습니다.

1. 구세진인은 20세기 후반에 출현합니다.

정도령, 구세주, 생미륵불은 다 개벽장(開闢長)이신 구세진인의 대명사입니다. 그런데 이 주인공은 20세기 후반에 출현한다고 하였습니다. 한국민족이 말하는 정도령, 성경에서 말하는 구세주·이긴자·감람나무, 동방의인, 불경에서 말하는 생미륵불은 다 20세기 후반에 출현한다고 예언이 되어 있습니다. 1) 한국인이 고대하는 구세주는 정도령(正道令)입니다 정도령님은 한국민족이 기다리는 구세주의 대명사입니다. 정도령님은 20세기 후반에 출현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上帝之子斗牛星 二十世後今時當 東方出現結寃解 (生初之樂) 상제지자두우성 이십세후금시당 동방출현결원해

“두우성이 되시는 상제 하나님의 아들이 20세기 후반을 당한 지금 이때에 동방나라에서 출현하여 이 세상에 맺혔던 원한을 풀 것이다.”라는 예언입니다. 이분이 정도령님입니다.

甘露如雨寶惠大師 正道靈이 飛出하여 紫蝦黃霧火燃중에 감로여우보혜대사 정도령 비출 자하황무화연 救世主가 降臨하니 (聖運論) 구세주 강림

즉 “감로의 은혜를 비같이 내리는 보혜대사인 정도령이 비출하여 자줏빛 노을이 이슬과 안개 같고, 불꽃같이 내리는 중에 구세주가 강림하시니”라는 정도령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2. 성경상의 구세주는 이긴자, 감람나무, 동방의인입니다.

성경상의 구세주에 대해서 기성종교에서는 모르고 있습니다. 성경상의 구세주는 이긴자 감람나무(스가랴서 4장, 호세아서 14장) 동방의인(이사야서 41장)입니다. 이분은 만국을 다스리는 왕이시고 열국왕들을 그 앞에 굴복시키시는 왕 중 왕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성종교에서는 구세주의 출현시기를 잘못 알고 있습니다.

성경상에서는 하나님이 6일 동안 일을 하시고 7일째 되는 날 쉬셨다고 하는 안식일에 대한 말씀이 있습니다(창세기 2:1-3). 이 말씀을 하루가 1000년 같다(베드로전서 3:8)는 말씀과 짝을 맞추어 하루를 1000년으로 계산을 하면 6일은 6000년이 됩니다. 그러니 이 말씀은 구세주가 6000년 만에 출현하시어 하나님의 나라를 회복하시고 7000년대에는 영원한 하나님의 안식일로 하나님이 쉬신다는 깊은 뜻이 있는 말씀입니다. 그러니 구세주는 6000년대에 출현하신다는 깊은 뜻의 말씀입니다.

3. 불경상의 구세주는 생미륵불입니다

정도령님은 생명과 힘의 근원이시기 때문에 모든 질병이 발생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밝히 아시고 어떠한 불치병이라도 치유할 수 있는 권능을 가지고 계십니다.

장래에 미륵이라는 이름을 가진 부처님이 나타나신다고 하였습니다. 즉 將來之世有佛名彌勒 장래지세유불명미륵  (증일아함경49권) 미륵부처님은 불경상의 구세주의 이름입니다. 또 화엄경 70권에는 불경상의 구세주 미륵불의 출현시점이 정확하게 예언이 되어 있습니다.

佛當出現知三千年後 名三世明燈悉能現見 불당출현지삼천년후 명삼세명등실능현견 一切如來本事海 次七日後 佛當出現 일체여래본사해 차칠일후 불당출현

“부처가 마땅히 출현하시는데 삼천년 후에 삼세에 등불을 밝혀 일체 부처의 근본의 일이 되는 감로해인을 보여준다. 다시 7일을 알라(예언서는 7일을 7년으로 푼다). 부처가 마땅히 출현한다.”는 예언입니다. 석가부처 사후 3007년이 되는 해에 미륵부처가 세상에 출현하신다는 예언입니다. 불기3007년은 서기1980년입니다(북방불기로 계산한 것입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