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이 없는 성경구절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닙니다

 2003년 6월 1일
6천년 전에는 하나님께서 빛의 존재로서 온 우주를 다스려

지금부터 6천년 전에는 온 우주를 하나님께서 점령하시고 하나님께서 다스렸습니다. 당시에는 하나님이 빛의 존재로서 온 우주를 다스렸으나 마귀가 하나님이 되는 아담과 해와를 미혹해서 아담과 해와 속에 있는 주체영이 되는 하나님의 영을 마귀옥에다 가둬놓고 마귀가 주체영이 되고 만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사람으로 변한 것입니다.

이런 사실을 모르고 흙을 빚어서 사람을 만들었다고 성경에 적어 놓았는데 이것은 마귀의 신이 들린 사람들이 성경에 기록해 놓은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에서는 창조주 하나님이 흙을 빚어서 사람을 만들었다고 성경에 기록해 놓았으나 사실이 아닙니다.

이제는 마귀가 이긴자 구세주에게 멸망 당할 수 밖에 없는 운명에 처해

그러나 구세주가 6천년 만에 나타나서 사람은 원래 하나님이었는데 마귀에게 점령당하여 주체영이 마귀가 되는 순간 바로 인간으로 변했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있는 것입니다.

마귀가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는 인간들을 점령해 가지고 다스리다가 구세주가 와서 마귀의 실체를 바로 논하면서 ‘하나님인 아담과 해와를 점령해서 마귀가 주체영이 되는 순간 인간으로 변했다’고 말을 하니까 마귀가 당황했을까요, 당황 안했을까요? 당황했겠죠. 당황해도 마귀는 능력이 없고, 이긴자 구세주를 꺾을 만한 힘이 없는고로 속수무책이죠? 이제는 마귀가 멸망당할 수밖에 없는 운명에 처해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구세주가 전지전능자라는 것을 여러분들에게 보여줬습니다. 마귀가 이제는 하나님을 어떻게 해 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마귀보다도 하나님이 더 기운이 강해졌고, 이제 승리자로서 왕으로서 군림하고 있는고로 마귀가 하나님을 꺾을 수가 이제는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요한복음 3장 5절에는 ‘성령으로 거듭나야 구원을 얻는다’라고 성경상의 구원론이 씌어 있습니다. 성령으로 거듭나야 구원을 얻는다는 말은 바로 하나님이 성령인고로 하나님으로 다시 태어나야 구원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구원을 얻는 자격이 하나님이죠. 하나님이 되어야 영생이지 하나님이 안되면 영생을 얻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생명과일 나무를 화염검을 둘러서 못 따먹게 했다는 말씀은 마귀의 조작설

‘생명과일을 먹어야 구원을 얻는다’고 창세기 3장 22절에 씌어 있지요? 아담과 해와가 범죄하여 마귀의 종이 된 다음 생명과일을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면서 생명과일 나무를 화염검을 둘러서 지키게 했던 거죠? 못 따먹게 했던 것입니다. 그런 말씀이 있는 것은 마귀의 조작입니다.

당시에는 생명과일도 없었습니다. 구세주의 영이 생명과일인 것을 마귀가 알았을까요, 몰랐을까요? 모르고 생명과일을 화염검을 둘러서 따먹지 못하게 했다고, 하나님이 그렇게 했다고 해야 하나님을 믿을 사람이 없겠죠? 하나님이 사람으로 하여금 영생 얻을까봐, 이제 생명과일을 따먹지 못하게 얘기를 해야 하나님을 인간의 원수로 여기게 되고 하나님을 믿지 않게 되겠죠? 그러니까 마귀의 수작이에요. 마귀의 계략 속에서 그런 말을 쓴 것입니다.

성경에는 짝이 맞는 말이라야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씌어 있어

성경에는 짝이 없는 말씀이 다 마귀의 소리고, 짝이 맞는 말이라야 여호와 하나님 말씀이라는 말이 씌어 있죠? 그런고로 당시에 생명과일이 있었다면 하나님은 당신 자식을 도로 찾으려고 했을까요, 안 찾으려고 했을까요? 찾으려고 했겠죠. 그렇다면 생명과일을 따먹게 했을까요, 못 따먹게 했을까요? 따먹게 했겠지요. 마귀는 이렇게 조리있게 말을 할 줄 모르는고로 마귀는 이치도 맞지 않게 화염검을 둘러 따먹지 못하게 했다고 한 것입니다.

마귀는 예수가 이 세상에 와서 하나님의 외아들이라고 하면서 누구든지 하나님의 외아들 구세주를 믿기만 믿으면 천당 간다고 속였습니다.

천당이 그때는 없었어요. 천당은 구세주가 와서 만들게 되어 있는 거지 구세주가 오지도 않았는데 천당이 있겠어요? 그러니 구원이 있겠어요? 구원이 없습니다. 마귀는 조리 있게 이치에 맞게 말을 할 줄 모르는고로 엉터리 없는 거짓말을 늘어 놓은 것입니다.

그래서 성령으로 거듭나야 구원 얻는다는 말씀은 하나님이 되어야 천당도 가고 구원도 얻는 것이지 그대로 하나님이 되지 않으면 천당 갈 수 없다는 얘기입니다. 말씀을 듣고 보니까 이치가 맞아요, 안 맞아요? 천당은 하나님 집이에요, 마귀 집이에요? 하나님 집입니다. 하나님이 되어야 천당도 들어가고 하나님이 되어야 죽지 않고 영생을 얻는다고 말을 해야 이치가 맞는 얘기입니다.

구세주의 영이 마음 속에 들어가 있으면 ‘믿음이 있다’가 돼

성경에는 에베소 2장 8절에 ‘믿음으로 구원을 얻나니 믿음은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이다.’ 이렇게 말했죠?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이니까 인간들이 믿는 마음이 믿음이 아니라는 걸 말하는 것입니다. 믿음은 마귀를 이기고 승리자가 되어서 구세주가 된, 구세주의 영이 믿음이죠. 그렇게 말을 해야 이치가 맞아요, 안 맞아요? 이치가 맞는 것입니다.

그래서 믿음이라는 것은 구세주의 마음이 믿음이요, 구세주가 말세에 나타나서 분신으로 역사해서 구세주의 영이 여러분들 마음에 각각 마음 속에 들어가 있으면 믿음이 있다가 돼요, 믿음이 없다고 돼요? 믿음이 있다고 되는 것입니다.

‘믿음’과 ‘생명과일’과 ‘성령으로 거듭남’은 같은 의미

믿음으로 구원을 얻는다는 것은 바로 생명과일을 먹어야 구원을 얻는다는 말과 성령으로 거듭나야 구원을 얻는다는 말과 같은 말이에요, 다른 말이에요?

성령으로 거듭나면 하나님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 것이고, 하나님으로 다시 태어나면 죄인 속에 죄가 되는 마귀를 이겨야 마귀를 죽일 수가 있고, 마귀를 소멸한 다음에 마귀가 있던 자리에 승리한 하나님의 영이 좌정함으로 말미암아 ‘성령으로 거듭났다’도 되고, ‘생명과일을 먹었다’도 되고, ‘믿음이 있다’도 되는 것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래서 이와 같이 구원론을 정확하게 말하는 곳은 승리제단 말고 다른 곳에서 이런 말을 할까요? 모르니까 못하는 것입니다.

사울은 하나님 뜻대로 살려고 애를 썼으나 마음의 쓴 뿌리를 뽑아내지 못해 결국 죽어

사울이 ‘오호라, 괴로운 사람이로다. 누가 나를 이 괴로움 가운데서 구원 할 자가 있겠느냐!’고 탄식하는 소리가 로마서에 씌어 있죠? 오호라! 나는 괴로운 사람이로다. 누가 이 쓴 뿌리를 뽑아 버릴 자가 있느냐! 사울은 하나님을 열심히 믿고자 하는 마음이 있는데 쓴 뿌리가 있어 가지고 이루어지지 않는고로 누가 이 쓴 뿌리를 뽑아줄 자가 있겠느냐 하면서 탄식하는 그런 말씀이죠? 그러니까 사울이라는 사람이 하나님 뜻대로 살려고 애를 쓰고 기를 썼지만 결국은 사울은 그 쓴 뿌리를 뽑아내지 못했기 때문에 결국은 죽었어요, 살았어요? 죽었습니다.

그래서 안죽으려고 애를 쓰고 기를 쓰는 사람은 많이 있었지만 결국은 죽어서 땅 속에 들어갔어요, 하늘에 올라갔어요? 땅 속에 들어간 걸 가지고 하늘로 올라갔다고 예수가 이제 십자가를 지지도 않았는데 십자가 지고 죽은지 삼일 만에 하늘로 날라서 올라갔다고 거짓말 했습니다.

구약성경에는 부활이 없다고 씌어 있는데 예수는 부활이 있다고 속여

그러나 사실은 욥기서 14장 10절과 14절에 ‘사람이 죽으면 소멸되나니 기운이 끊어진 그가 어디 있느냐? 사람이 죽으면 다시는 살지 못하리라.’ 그런 말씀이 있죠? 그러니 부활이 있다는 것이에요, 없다는 것이에요? 부활이 없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구약성경에는 이렇게 부활이 없다고 씌어 있는데 오늘날 신약에는 예수가 부활하지도 않았고, 이제 십자가 지지도 않았고, 십자가를 져서 당시에 죽은 것도 아니고, 당시에 불란서로 망명을 해 가지고 84살까지 살다가 죽어서 예수의 시체가 지금 불란서 땅에 묻혀 있습니다.

그 불란서에 가면 예수의 무덤이 있어요, 없어요? 그 예수가 하늘로 올라 간 거에요, 죽어서 땅에 묻혀 있는 거에요? 죽어서 땅에 묻혀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예수는 성경을 믿는 사람이야? 예수는 모든 인간들을 속이는 사기꾼이죠. 그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들인 인간들을 속여서 전부 죽이려고 이 세상에 왔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바로 우리는 그렇게 거짓말하는 예수 믿는 사람들을 이제 깨우치도록 해야 되겠습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