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하나님이 되려고 노력해야 할 시기

 ◇ 반대생활을 철저히 해야 자신의 뜻을 이룬다
  이사람이 밀실에서 연단을 받을 때에 반대생활을 했습니다. 이사람이 반대생활을 계속하니까 죄의 그 더러운 피가 소변으로 대변으로 쏟아지는데 그냥 콸콸 쏟아졌습니다. 피를 그렇게 많이 쏟고나면 어지러울텐데 이사람은 나가서 일을 해도 다른 사람보다 몇 배 일을 더 했습니다. 그 피를 쏟으니까 더 힘이 솟구쳤습니다. 죄인의 피는 다 쏟고 하나님의 피로 바꾸어지니까 힘이 솟구쳤습니다. 이것이 거듭나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반대생활을 하지 않으면 거듭날 수가 없습니다. 성령으로 거듭나려면 나라는 주체의식이 시키는 대로 움직이지 아니하고 반대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고기가 먹고 싶으면 고기를 먹지 않았고, 일을 하기 싫으면 일을 더 열심히 했으며, 졸리면 잠을 안 잤습니다. 밤잠을 하루 이틀 안자니까 더  졸리니까 더 이를 악물고 넙적 다리에 준비해 놓은 아카시아 나무 가시를 막 찔렀던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지독한데 지독한 사람이 자기 모든 뜻을 다 이루는 것입니다. 이래도 한평생 저래도 한평생입니다.
  이제 그대로 이사람이 죽으면 생명이 죽는다, 영이 죽는다는 말을 하니까 어떤 사람은 죽으면 끝인 줄 압니다. 죽은 다음의 고통이라는 것은 말로 형언할 수 없습니다. 천당이 지옥이라고 하는 말을 왜 했냐 하면 이제 그대로 구세주의 몸에서 나가는 그 빛은 열이 엄청난 불덩어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귀의 영이 펄펄 뜁니다. 그것이 1년 2년으로 끝나서 죽어버리면 좋은데 이것은 죽음이 없습니다. 하나님이 영생의 신이라고 했죠? 하나님이 영생의 신이기 때문에 마귀를 죽여버리는 것이 아니고 펄펄 뛰기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죄인도 죽은 시체도 영원무궁토록펄펄 뛰는 곳이 지옥입니다.뭐 지옥도 좋다, 뭐 아무것도 좋다고 그러는데 지옥의 맛을 몰라서 그렇지, 지옥이라는 곳은 무서운 곳입니다. 지옥이 바로 천국입니다. 이 구세주라는 자가 이 우주를 천국으로 만들려고 왔습니다. 그래서 구세주가 우주를 비추는 그 빛은 바로 죄인이나 죽은 시체나 마귀들이 펄펄 뛰는 빛이기 때문에 지옥입니다. 그래서 천당이 지옥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구원을 얻은 하나님은 말할 수 없이 기쁘고 즐겁고, 피곤한 것도 없고, 또 아픈 것도 없고, 밤낮이 없어서 항상 그 빛의 세계에서 날아 다니면서 늘 기쁨과 즐거움 가운데에서 사는 것이 회복된 낙원, 에덴동산입니다. 하나님이나 이것을 누리는 것이지 죄인은 누릴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죄인을 구원하기 위해서 이슬성신을 부어주면서 그 죄를 씻어주어 하나님을 만들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때가 되면 모든 인간들이 하나님이 되어 버립니다. 모든 인간들이 하나님이 될 때에 그 때에 땅을 치고 통곡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은 영원무궁토록 고통 속에서 사는 것입니다.
  ◇ 구세주는 인간이 하나님이 되는 과정을 바로 가르쳐 준다
  그렇기 때문에 구세주라는 존재가 구원을 얻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존재이지만 지옥 가는 사람에게는 원수 중에 원수입니다. 그래서 구세주를 죽이려고 옥중에다 잡아넣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구세주가 마귀의 영을 죽이는 구세주인데 거기 집어넣는다고 해서 마귀를 안 죽일까요? 가둬놓아도 계속해서 자기들을 죽이니 이거 빨리 풀어주어야 되겠다고 할 수 없이 앞 뒷발 번쩍 들고 풀어준 것입니다.  승리자라는 것은 바로 마귀를 이겼기 때문에 승리자지 마귀를 못 이기면 승리자가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나라는 주체의식인 마귀를 이겨야 구원이지 이기지 못하면 영생과는 상관이 없습니다.인간이 하나님이 되는 과정을 바로 가르쳐 주는 자가 구세주입니다. 잘못 길을 걸어왔으면 이제부터라도 새 생활을 시작해야 되겠죠? 여러분들이 자유율법을 지켜야 하나님 되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겨라. 여러분들! 그 말 자체가 말할 수 없이 좋은 말이고 말할 수 없이 흠과 티를 잡을 수 없는 말이죠? 이게 바로 완전자의 입에서 나오는 말입니다.완전자가 되었기 때문에 모든 인간들을 완전하게 만들기 위한 법을 선포한 것입니다.
  ◇ 자유율법은 모든 인간을 완전하게, 세상은 싸움이 없는 평화의 세상을 만든다
  이것이 인류를 싸움이 없는 평화의 세계, 서로 싸우고 서로 시기하고 질투하지 못하게 하는 법입니다.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겨라. 형제의 사정을 내 사정으로 여겨라. 형제의 죄를 내 죄로 여겨라. 이것을 여러분들이 실천했으면 이사람은 옥에 안 들어갔습니다. 이것을 실천 안하니까 이사람이 여러분들 자꾸 죄짓는 것을 자꾸 살려 주려고 애를 쓰니까 여러분들의 죄를 담당을 해야 살려주게 되어 있는 고로 옥에 갔던 것입니다.
  그와 같이 아무리 이사람이 좋은 법을 세우고 아무리 좋은 말씀을 해도 실천을 안 하면 이사람은 그 다음에는 차선책을 세울 수밖에 없습니다.그래서 이 제단 건물 등기가 바로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리제단 대표 조희성이라는 이름으로 등기가 되어 있는 것을 보고 검사가 교주라고 이름을 붙인 것입니다. 이사람은 이 세상 만민을 구원하러 온 구세주이지, 교주가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교주가 아니라고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안 들어줘요. 승리제단 건물이 이 사람 이름으로 등기되어 있기 때문에 교주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이사람이 나오자마자 “이사람 명의를 빼라, 이 승리제단은 하나님의 제단이요, 또한 우리 승리제단 전체 신도들의 제단이지 이것은 한 사람의 재산이 아니다”하고서 이사람의 이름을 빼고 전 세계 신도 대표 6명을 세워서, 미국 나라 대표, 일본 나라 대표, 영국 나라 대표, 한국 나라 대표를 세워서 6명을 세워서 등기 이전을 맞추었습니다. 그러니까 이사람은 승리제단에 속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리제단에 운영위원회가 있으니 운영위원회에 결제를 받아가지고 모든 일을 처리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는 헌금 사기로 두 번 다시 구속할 수 있을까? 전에도 이사람이 헌금 취급을 안했습니다. 그런데도 헌금 사기로 7년 동안 살고 나왔습니다. 소위 구세주를 따른다는 사람들이 정말 똑똑하고 정말로 이 구세주를 따른다는 사람들이 바로 움직였다면 이사람은 그런 징역살이도 안 합니다. 세상에 이슬성신 내리는 것을 여러분들이 체험했고, 이슬성신 내릴 때에 향취 냄새가 나고, 백합화 냄새가 나고, 배에서 생수가 강같이 흐르기도 하고, 이제 그대로 이슬이 온 몸에 내리는 고로 아주 차가운 것을 느끼기도 하고, 여러 가지로 체험을 합니다. 보지 못한 사람도 있었고, 보는 사람도 있었죠?
  그래서 ‘이슬성신 내리는 것을 내 눈으로 똑똑히 보았다’ 이렇게 증언대에서 증언만 여러분들이 많이 해주면 판사가 유죄 판결 할 수 있어요? 헌금 사기 유죄 판결 못합니다. 대한민국 법이라는 건 증거에 의해서 판결하기 때문에 증인들이 나서서 이슬성신 내리는 것이 사실이라고 증거를 서주면 유죄판결 못 내립니다. 세계적으로 헌금 사기로 구속생활을 한 사람이 한 사람도 없습니다. 조희성이 하나만 세계에서 이렇게 구속생활을 하고 나왔습니다. 전 세계에서 헌금 사기로 유죄 판결을 하는 나라가 없습니다.
  영국제단에 나오는 교인 가운데에 막 땅에 털썩 앉아가지고 대성통곡을 하고 울면서 이슬성신 내리는 구세주를 구속하는 이런 미개한 나라가 어디에 있느냐? 세상에 구세주를 갖다가 구속하는 나라가 올바른 나라냐?고 반문했다는  박숙희 승사의 편지가 왔습니다.여러분들 헌금할 때에 여러분들 자신이 헌금하는 것이죠? 은혜를 받아 가지고 병이 낫거나 은혜를 받은 것이 감사해서 감사헌금을 여러분이 한 것이죠? 어느 종교단체나 마찬가지예요. 그렇기 때문에 사기라는 것이 있을 수가 없습니다. 사기라는 그 법률상식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이슬도 안 내리는데 이슬 내린다고 거짓말을 해서 돈을 걷어가지고 교회를 짓거나 뭘 했거나 좌우간 거짓말을 해서 돈을 걷었기 때문에 사기라는 것입니다. 이슬성신 내린다는 것도 여러분들이  이슬 내리는 것이 보인다고 말이 나와서 간증도 했죠? 그래서 사진기를 가지고 와서 찍어보니 누가 사진을 찍어도 찍혀 나오죠? 지난날에 대한 것을 이야기 하는 것은 뭐 탓하기 위해서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은혜를 받았으면 은혜를 받은 것에 대한 의무를 여러분들이 해야 다시 그 은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 구세주의 빛으로 영원무궁토록 사는 세계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 조금만 있으면 태양이 어두워져. 태양이 어두워진다는 것은 이사야서 60장에 씌어 있죠? 태양이 어두워지고 진짜 구세주의 얼굴에서 빛이 나가. 곡선 광선이기 때문에 지구가 둥글지만 그 반대편인 미국이라든지 유럽이라든지 이런 것에도 환하게 비춥니다.그래서 구세주 얼굴에서 비추는 빛으로 이 세상 사람들이 그때는 하나님이 되어가지고 그 말할 수 없는 기쁨과 즐거움 속에서 사는 것입니다. 그것이 백 년 천 년만 사는 것이 아니고 영원무궁토록 삽니다. 죽으면 죽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고 죽은 사람의 영이 그대로 묻혀 있다가 그 고통을 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죽은 사람도 영이 있고, 산 사람도 영이 있습니다. 죽은 사람은 마귀 영, 사망의 신으로 남아 있어서 사망의 신이 영원무궁토록 고통을 당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곧 짧은 안목을 가지고 한 백 년 사는 동안 그대로 희희낙락 거리면서 살다가 뭐 죽어버리면 그만이라고 하지만 영원무궁토록 고통을 당하는 것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 엄청난 고통을 당하지 않으려면 여러분들이 살아 있을 때에 하나님이 되려고 노력을 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되려고 노력하려면 나라는 주체의식이 시키는 대로 움직이지 아니하고 반대생활을 해야 됩니다.*
2000년 9월 10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