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구할 슈퍼스타 SuperStar ‘救世眞人구세진인’을 잘못 이해하고 있습니다

승리제단에서 국민여러분에게 드리는 글
매일경제신문 82730면 광고
인류는 한 몸 누구든지 내 몸처럼

 

1. 20C 후반에 출현해야 구세진인

정도령, 구세주, 생미륵불은 開闢長(개벽장)이신 구세진인의 대명사입니다.그런데 이 주인공은 20세기 후반에 출현한다고 했습니다. 上帝之子斗牛星 二十世後今當時 東方出現結寃解(생초지락) 즉 “두우성이 되시는 하나님의 아들이 20세기 후반을 당한 지금 이때에 동방에 출현하여 이 세상에 맺혔던 원한을 풀어준다”라는 예언입니다.

1) 한국이 기다리는 구세진인 정도령甘露如雨寶惠大師 正道靈이 飛出하여 紫蝦黃霧火燃中에 救世主가 降臨하니(성운론) 즉 “감로의 은혜를 비같이 내리는 보혜대사인 정도령이 비출하여 자줏빛 노을이 이슬안개와 불꽃같이 내리는 중에 구세주가 강림한다”는 예언입니다. 한국인이 기다리는 구세주 정도령입니다.

2) 성경상의 구세진인은 이긴자, 동방의인 감람나무입니다성경상의 구세진인은 이긴자(묵2,3장) 감람나무(스가랴4장, 호세아14장) 동방의인(이사야41장)입니다. 출현 시기는 6000년대가 됩니다. 6일은 일하고 7일에 쉬신다는 안식일의 숨은 뜻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불경상의 구세진인은 생미륵불입니다증일아함경49권에는 將來之世有佛名彌勒 장래 미륵이라는 이름을 가진 부처님(구세진인)이 나타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미륵불은 석가 사후 3007년에 출현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화엄경70권). 북방불기 3007년은 서기 1980년입니다.

 

2.정도령·구세주·미륵불은 한 분으로 오십니다.

정도령, 구세주, 미륵불은 각각 따로 출현하시는 것이 아니고 어느 쪽에서든지 먼저 한 분이 나오시면 그 분이 모든 분을 대표하는 한 분이 되십니다. 구세주 정도령 미륵불은 다 한 분을 가리킨 십승 즉 이기신 하나님 한 분이라고 격암유록 십승가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3.세 분을 대표하는 구세진인 출현

각종 경서에 예언된 년도에 출현하신 분이 조희성 선생이십니다. 조희성 선생은 1980. 10. 15. 나를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사망권세를 이기시어 감로를 증표로 한 中天世界(중천세계)의 開闢長(개벽장)으로 출현하셨습니다. 산천초목도 이 분을 향해 경배를 드리고 감격하였습니다(화엄경59권).

 

4.조희성 선생의 보광으로 조롱과 시시비비가 많이 있습니다

구세진인이 세상을 떠나시니 실패한 구세주이기 때문이라고들 말합니다.가성종단에서는 구세주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죽어 피를 흘리게 되어 있는 것이 만세전에 감추어 놓은 절대적인 비밀인데 이 세대 관원이 알았다고 하면 십자가에 못 박히는 것이 실패하였을 것이라고 하여 이것이 하늘의 절대예정이라고 합니다(고전2:7-8참조). 이로 인하여 이 교단은 성경 66권을 관통하여 일관되게 해석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또 어떤 유명교단에서는 구세주가 세상 법에 끌려가서 고난을 당하고 사형을 당하는 것은 구세주로서 실패한 것이다, 그래서 실패한 구세주 때문에 자기가 다시 왔다고 합니다.그러나 이와 같은 두 종단의 논리는 장님이 코끼리 만지는 격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은 구세주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이 땅에 어렵게 오시어 여건상 세상을 떠나시는 조건(악조건)이 있는가 하면 영원무궁토록 인간들과 같이 하시는 조건(호조건)이 있는 하늘의 비밀(天機)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5.구세진인은 절대 예정된 하나의 길로만 갈 수는 없습니다.

우주의 개벽장이신 조희성 구세주님이 가시는 길에는 성경 상에 크게 ‘호조건’과 ‘악조건’ 이 있습니다. 더 세분하면 ‘호조건의 호조건‘  ’호조건의 악조건‘ ’악조건의 악조건’ ‘악조건의 호조건’이 있습니다.최선책이 아니면 차선책이라도 써서 인간들을 한 명이라도 더 살리시려고 계획하신 것이 이 네 가지 길의 조건입니다.

 

6.‘호조건의 호조건의 길

구세진인이 세상을 떠나지 않고 인류를 거의 다 구원하는 최고의 좋은 조건입니다. ‘호조건의 호조건’의 절정은 하나님의 영광이 구세주에게 임하여 둘리는 것입니다(스가랴9:9, 이사야서60장 참조). 이와같이 되니 온 세계 열방이 보물을 배에 싣고 와서 구세주를 경배하게 됩니다(이사야서 60:4~5). 또 “먼 곳에서 금은보화를 싣고 온다는 이 예언이 不遠(불원)한 장래에 조선에서 이루어진다(歌辭謠)”고 하였습니다.

보물창고가 화성, 한양, 송경에 세워진다고 하였습니다(도부신인). 참으로 가슴 벅찬 내용입니다.‘호의 호조건’으로 이루어지는 세계는 하나님이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신다고 하시면서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생각나지 아니한다고 하였고, 이 세계는 상하는 일도 해하는 일도 없으며, 인간의 수명이 나무의 수한과 같이 되고 100세 난 사람이 어린아이라고 하였습니다.

 

7.‘호조건의 악조건의 길

사람들이 구세주의 말씀을 순종하지 않으므로 일어나는 조건입니다.이 조건은 구세주가 보광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어나는 조건입니다(이사야서 3:16~25, 4장 참조). 악조건과 거의 맞먹는 내용이 되는, 전 세계 인류 3분의 2가 죽고 3분의 1이 살아남는 조건입니다.

이 조건은  사치와 음란이 하늘을 찌를 듯하고 그곳에서 쏟아져 나오는 엄청난 마귀의 물질인 독소물질이 생명체 전체를 파멸로 몰고 가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살아남은 사람들을 추려서 하나님께서 공변된 마음과 불붙는 마음으로 더러운 피를 씻어 주어 구원시킨다고 하였습니다(이사야서 4:2~4참조).

 

8.‘악조건의 악조건의 길

구세진인이 비참하게 세상을 떠나시면서 시작되는 매우 좋지 않은 조건의 길을 말합니다.기성종교에서 7년대환란을 말할 때에 묵시록11장의 감람나무의 수난에 초점을 맞추어 설명을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감람나무라는 존재가 구세주의 대명사임을 알지 못하고 막연하게 풀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묵시록11장의 감람나무의 예언기간 1260일을 전 3년반으로, 그리고 감람나무가 죽임을 당하는 시점부터 일어나는 대환란을 후 3년반으로 나눈 후 그 둘을 합해서 7년대환란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감람나무는 인류를 살리기 위하여 오신 구세주 하나님의 대명사입니다. 감람나무가 1260일을 마치시고 죽임을 당하시니(묵11:7) 온 세상이 불바다가 된다고 하였습니다(다니엘9:26, 말중운 참조). 이때 제일 먼저 하나님의 성전이 3년 반 동안 짓밟힌다고 하였습니다(묵11:1~2. 단9:26 참조). 두번째로 하늘백성들이 매일 드리는 예배를 볼 수가 없게 됩니다. 세번째로 제단을 탈취당할 때부터 1290일 즉 3년 반은 땅의 환란입니다.

네번째로 땅의 환란인 1290일이 끝나면 바로 하늘이 진동하는 하늘의 환란인 45일이 시작됩니다(마태24:29~30, 묵6:12~17, 다니엘서12:11 참조). 이때에 보광하신 감람나무 구세주님이 백마를 타고 진노의 독주 짜는 틀을 밟듯이 죄인들을 짓이기시면서 오신다고 하였습니다(묵19:11~13). 죄인과 거짓선지자를 산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져지고, 백마 탄 자의 입으로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먹어치운다고 하였습니다(묵19:20~21, 에스겔 39:17~18 참조).

 

9.‘악조건의 호조건으로 되는 길

‘악조건의 호조건’은 ‘호조건의 악조건’이나 ‘악조건의 악조건’ 같이 온 세상이 불바다가 되는 것 같은 사나운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조희성 구세주님은 1994. 1. 10. 1차로 구속되시어 7년 옥고를 치르시고 2000. 8.14. 광복절 특사로 출옥하셨다가 만법전의 예언대로 3년후 2003. 8.14. 다시 2차 구속당하셨습니다(극생가). 2004. 2. 2. 1심판결에서 사형을 선고 받으셨습니다.

묵시록 11장 7절에 감람나무 구세주가 1260일 즉 3년반 후에 죽임을 당한다는 예언에 대해서 ‘악조건의 악조건’ 때 설명을 하였습니다. 2004. 2. 2.이 바로 3년반이 되는 날입니다. 이때까지 진행되는 과정은 ‘악조건의 악조건’으로 급히 진행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대로 진행이 되면 3년반의 엄청난 재난이 일어나서 육신을 가진 자 중 살아남을 자가 없는 조건인 ‘악조건의 악조건’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조희성 구세주님은 재판장에게 “구세주를 사형시키면 지구는 폭발한다”고 지속적으로 경고를 하신 끝에 2004. 5. 24. 당당하게 무죄로 반전시켜서 승리하셨습니다. 이것은 지구가 폭발하게 되는 ‘악조건의 악조건’으로 가는 길을 차단하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죄가 되신 조희성 구세주님께서 출옥하시어 인류구원을 위한 큰 뜻을 펴실 것이라고 생각을 하였으나 조희성님은 2004. 6.19. 보광하시는 길로 방향을 잡으셨습니다.

 

10.무죄로 승리하신 주님은 왜 보광의 길로 가셨을까요?

주님께서 무죄로 승리하셨으나 세상이 돌아가는 모습을 내다보니 구세주를 음해하고 죽이려는 사악한 무리들에 의해 ‘호조건의 악조건’으로 흘러가는 것을 보고 보광하시는 것이 더 많은 인류를 구할 수 있는 ‘악조건의 호조건’임을 아시고 당신을 희생시키는 길을 택하셨습니다. ‘호조건의 악조건’은 구세주님이 보광은 안하시지만 전세계 3분의 2가 죽는 엄청난 재앙이 있는 조건입니다.

 

11.神性回復(신성회복)운동에 적극 동참해야 지구를 살릴 수 있습니다

구세진인은 비록 보광하셨지만 그분이 지구를 구할 슈퍼스타로서의 증표인 감로 이슬은혜가 지금도 지속적으로 내리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신성회복운동에 동참하고 있는 많은 분들은 엄청난 성과를 거두어 의인이 다 되어 있습니다. 이와같은 의로운 존재들로 인해서 지구의 오염된 공기를 정화시키고 지구의 재앙을 막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세계 인류가 엉뚱한 곳에 초점을 맞추어 허송세월하지 말고 감로이슬이 내리는 슈퍼스타 구세진인의 제단에 오시어 하나님으로 돌아가는 神性回復(신성회복)운동에 적극 동참하는 것이 지구도 살리고 지구촌의 많은 형제들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영생교 하나님의 성회 승리제단 신도 일동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