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 주년 승리절 경축예배

제39 주년 승리절 경축예배

제39 주년 승리절 경축예배가 2019년 10월 15일 오후 1시 본부승리제단에서 있었다. 윤봉수 회장의 진행으로 경배의식과 1부 경축예배를 마치고 안병천 승사의 사회로 2부 순서가 진행되었다. 평일이라 많은 제단에서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알차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첫 번째 순서로 대구승리제단의 라준경 승사의 장구 타령이 있었는데 항상 그렇지만 의미 있는 가사가 성도님들의 마음이 함께 공감하는 시간이 되었다. 두 번째 보광패션의 워십댄스는 격조 높은 몸짓으로 이기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멋진 시간이 되었다. 한 번 보기는 좀 아쉬운 순서였다.

세 번째 부산승리제단의 성도 제창은 마치 아직 우리는 건재하다는 것을 소리치는 듯한 힘찬 기백을 느낄 수 있었던 아기자기하고도 박력이 넘치는 시간이었다. 네 번째 순서인 무궁화합창단의 합창은 임수빈 군의 그동안의 힘든 삶의 고백과도 같은 가사가 박인숙 승사의 작곡과 어우러져 합창으로 승화되어 성도님들의 심금을 울렸으며 나날이 발전하는 무궁화합창단의 소리는 하나님의 승리를 찬양하는 하모니로 울려 퍼졌다.

마지막 순서의 관현악단 순서는 6,000년 만에 나를 이기고 마귀를 이기고 사망을 이기신 하나님의 승리를 장엄한 음악으로 경축하였으며 우리도 주님처럼 자유율법을 지켜서 이기고자 하는 결의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안병천 승사는 2부 순서를 마무리하며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승리제단의 역사와 무관하지 않으며 날이 갈수록 우리 주님의 진리가 드러나는 쪽으로 흘러가고 있으므로 이제는 나 하나의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 하나님이라는 긍지를 가지고 자유율법을 지켜나가자고 강조하였다.

평일이라 2부 순서는 비록 다섯 가지였지만 내용적으로는 알차고 부족함이 없었다. 모두가 한마음로 함께한 제 39주년 승리절 경축예배에서 주님께서는 큰 축복으로 가지들의 정성에 화답해 주셨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제39 주년 승리절 경축예배”의 2개의 댓글

  • 2019년 10월 17일 10:56 오전
    Permalink

    매우 은혜롭고 풍성한 승리절 행사였습니다. 평일 임에도 지방에서 오신 성도님들과 행사를 위해 준비를 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행사를 주관하여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달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