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을 하나님으로 만드는 명약, 이슬성신

 2003년 5월 15일

인간의 마음이 영(靈)이라고 그랬죠. 어떤 마음을 갖느냐에 따라서 하나님에게 속하기도 하고 마귀에게 속하기도 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욕심을 따라서 마음을 가지면 그 마음을 갖는 사람은 피가 자꾸 썩어서 죽을 몸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마음을 가진 사람은 점점 하나님의 피로 바뀌어져서 하나님이 되게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마음은 희생적인 마음이고 또 영생을 확신하는 마음입니다.

그래서 구세주를 100% 믿는 사람이 하나님의 마음을 갖고 하나님이 되는 거지 구세주를 100% 믿지 못하고 의심하는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가 없습니다.

인간을 하나님으로 만드는 명약 감로 이슬성신

구세주는 인간을 하나님으로 만드는 <재창조주 하나님>입니다. 인간을 하나님으로 만들기 위해서 구세주가 온 것이지 구세주가 괜히 온 게 아닙니다. 여러분들 아무리 봐도 구세주한테는 감로 이슬성신이 항상 내리고 있죠?

그게 왜 그러냐 하면 하나님 만드는 약이 이슬성신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긴자에게는 감추었던 만나를 준다고 얘기한 것입니다. 묵시록 2장 17절을 보면 ‘이기는 자에게는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흰돌을 줄 터인데 그 흰 돌 위에 쓴 이름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씌어 있죠. 이 감추었던 만나가 바로 이슬성신입니다. 모세시대 때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광야에서 이슬만나를 내려서 40년간을 이스라엘 백성들이 먹고 살도록 한 사실이 있는 것이 감추었던 만나를 그림자로 보여 준 것입니다.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인류를 구원할 구세주

“모세가 말하되 주하나님이 너희를 위하여 너희 형제 가운데서 나 같은 선지자 하나를 세울 것이니 너희가 무엇이든지 그 모든 말씀을 들을 것이라. 누구든지 그 선지자의 말을 듣지 아니하는 자는 백성중에서 멸망받으리라(행 3:22-23).” 그런 말씀이 씌어 있죠? 감로 이슬성신 감추었던 만나를 내리는 자가 바로 모세와 같은 선지자입니다.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바로 인류를 구원할 구세주요, 말세를 이루는 주인공입니다. 그래서 인간의 세상을 없애버리고 하나님의 세상으로 새로 창조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사람 중에는 하나님이 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사람으로 그대로 있다가 죽어서 땅 속으로 들어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의 피가 하나님의 피로 이루어져야 구원

그렇기 때문에 구세주를 바로 알고 구세주를 100% 확신하는 사람만이 하나님이 되는 거지 구세주를 100% 믿지도 않는 사람을 하나님으로 만들어 주겠어요? 안 만들어줘요. 이 구세주는 여러분들 보기에는 어수룩하게 생겼는데 깍쟁이에요. 깍쟁이라는 게 여러분들 무슨 뜻인지 알죠? 에누리가 없어요. 말하자면 100% 믿는 사람만 하나님으로 만들어줘요. 100% 믿지 않는 사람은 절대로 하나님 안 만들어 줍니다. 아시겠습니까?

여러분들, 이사람의 말씀을 들어볼 때 마음에 의해서 피가 변한다는 말씀을 하고 있죠? 사람이 섭섭한 마음을 가지면 100% 는 썩지 않지만 3분지 1정도는 피가 썩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섭섭한 마음을 가져도 안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 남을 미워하는 마음을 가지면 거의 100% 피가 썩습니다. 그래서 그런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가 없고 영생을 얻을 수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마음을 이렇게 먹느냐 저렇게 먹느냐에 따라서 피가 이렇게 변하기도 하고 저렇게 변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바로 사람의 피가 이루어져야 구원이라고 옛날 전도관에서 영모님이 말씀을 했죠? 피가 이루어져야 되고, 피가 어떻게 이루어져야 되냐 하면 하나님의 피로 이루어져야 됩니다. 하나님의 피로 이루어지려면 하나님의 마음을 품어야 됩니다.

그래서 마음을 이렇게 갖든지 저렇게 갖든지 자신의 자유지만 여러분들이 하나님 되는 마음을 가져야 하나님이 되는 거지 하나님이 되는 마음을 안 가지면 하나님이 절대로 안됩니다.

승리제단은 매일 예배보는 제단

그래서 제단에 나왔다 안 나왔다 하는 사람들은 구원이 없어요? 왜 그러냐 하면 하루만 빠져도 이루어지기가 힘든 건데 이틀 빠지면 완전히 그 심령이 시커멓게 됩니다.

그 시커멓게 된 사람을 이루려면 차라리 새식구 100명 정도 전도하는 것이 나아요. 이미 나오다가 이틀 빠져가지고 시커멓게 된 사람을 이루려면 100명을 전도를 해서 새식구를 구원하는 그러한 진액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러니까 차라리 지옥으로 던져버리는게 낫다 그 말이에요.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계속해서 나와야 돼요, 가끔 빠져야 돼요? 계속해서 나와야지요. 계속해서 나와도 구원을 얻을까 말까 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그래서 바로 우리 제단은 매일 나오는 제단이에요. 그러니까 이제 절대로 하루라도 빠지는 일이 없도록 해야 되겠죠?

비디오 예배를 봐도 분신으로 이슬성신이 내려

이사람이 역곡제단에는 하루 걸러 단에 서죠? 하루 걸러 선다고 해서 이사람 단에 안 서는 날은 이슬성신이 안내리는 줄 알지만 이사람 안 서는 날도 똑같이 이슬성신이 내립니다.

이사람 단에 안 서는 날 사진 찍어봐요. 이슬성신 내리나, 안내리나? 의심쟁이들은 깜짝 놀라게 되어 있습니다. 비디오로 예배를 봐도 이슬성신이 내립니다. 아시겠습니까? 이사람이 분신으로 역사한다는 걸 말했죠? 이사람이 입에서 말한 말은 그대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매일 예배를 봐야 해요.

이사람이 하루 건너서 예배를 보는 것은 지방제단에 가서 예배 봐 줘야 하기 때문에 하루 걸러서 예배를 보는 거지 이사람은 만날 예배를 보는 거예요, 이사람이 가끔 예배를 보는 거예요? 매일 예배를 보고 있는 거죠. 그렇기 때문에 영적으로 이사람이 지방제단에 서서 예배를 보면 이사람의 분신이 전국제단, 전세계 제단에 가서 예배를 보고 있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아직까지 이사람이 분신으로 역사하고 있는 것을 못 믿는 사람이 있어요?

항상 구세주를 따라 움직여야 복을 받게 돼

이사람이 지방제단에 가서 예배볼 때에 되도록이면 여러분들도 지방제단에 다 따라와서 예배보는 게 그게 원칙이에요. 바쁘다고 안 가고 그러면 안돼요. 아시겠어요? 그러니깐 항상 이사람을 항상 따라다녀야 해요, 안 따라 다녀야 해요? 내가 부산가면 부산이라도 따라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사람이 부산은 너무 머니까 안와도 된다고 하는 것일 뿐. 그러나 여러분들 이사람이 지방제단에 설 때에는 되도록이면 다 참석을 하도록 하는 것이 여러분들이 복 받는 비결이에요.

여러분들, 후회하지 마시고 부지런히 따라다니세요. 부지런히 따라다녀야 하나님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루어지질 않아요. 바쁘다고 빠지고 갔다 오기가 힘들다고 빠지고 그러면 천당 들어갈 때에 “당신 한 천 년만 쉬었다 와! “ 그렇게 한다고요. 아시겠어요?” 말세에 구세주로 나타난 자가 바로 완성자, 재창조주 하나님 이사람더러 왜 완성자라고 하는 지 아세요? 완전자가 돼서 그래요. 모르는 것이 없어요. 여러분들이 암만 거짓말을 해도 사실을 다 알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모든 것을 다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 영생을 틀림없이 주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전지전능자에요. 마음대로 합니다. 사람을 하나님으로 만들 때에 영적으로 하나님 될 수 없는 요소를 다 빼 버리고 하나님 될 수 있는 요소만 뭉쳐가지고 하나님을 만들어요.

왜 창조주 하나님인지 아세요? 성경에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했다고 씌어 있는데 그건 아무 것도 모르는 자들이 그렇게 써 놓은 거예요. 사실은 말세에 구세주로 나타난 자가 완성자요, 창조주 하나님입니다. 그래서 바로 여러분들을 다 하나님 만들어요. 여러분들 하나님 된 다음에 봐요? 진짜 그렇게 됐나 안 됐나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지전능자인 것을 알려 주려 「오대공약」을 선포

그러니까 구세주가 굉장한 분이에요, 보통 분이에요? 굉장한 분이죠. 그러니까 공산주의도 없애버리고, 태풍도 못 불게 하고, 여름 장맛비도 못 오게 하고, 전쟁도 못 일어나게 하고, 풍년들게 하고, 마음대로 하잖아요. 이사람이 마음대로 하는 것은 전지전능자이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여러분들한테 전지전능자 구세주라는 걸 알려 주기 위해서 오대공약을 했던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러니까 사람이 아니에요. 여러분들 보시기에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사람이 아니에요. 바로 삼위일체 하나님이 이긴자가 돼 가지고 완성자가 되었기 때문에 마음대로 해요. 뭐든지 못하는 것이 없어요. 마음만 먹으면 다 하는 것입니다. 온 세상에 모든 만물이 다 내 앞에 오라 그러면 오겠어요, 안 오겠어요? 오게 돼 있어요.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그게 안 믿어지거든 두고 봐요. 그대로 이루어진 다음에 후회하지 말고 이사람 말한 대로 좀 믿어 봐요!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