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을 지상천국으로 개벽시킨다

 412호 2003년 7월 1일
전지전능한 영을 참 구세주가 가지고 있어

생명과일이라는 것은 성경 말이요, 성경 말은 영적(靈的) 말입니다. 그러므로 생명과일이 영적 과일입니다. 영적 과일은 바로 영(靈)을 가리킵니다. 따라서 생명과일이 영생의 영이지 죽음의 영은 생명과일이 될 수가 없습니다. 어떤 것이 생명과일이냐 하면 ‘성령으로 거듭나야 구원을 얻는다’고 요한 복음 3장 5절에 씌어 있는고로 성령이 바로 영생의 영이요 생명과일입니다.

그런데 진짜 성령은 이긴자가 나와서 부어 주는 은혜를 말합니다. 이긴자의 영이 성령이지 그 전에 말한 성령은 전부 다 마귀의 속임수의 말입니다. 성령이 아니란 말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래서 고린도전서 13장 10절에 ‘온전한 것이 올 때에는 온전치 못한 것이 폐하리라’는 말씀이 씌어 있습니다. 이 말씀을 보면 온전한 것이 온다는 것이 약속돼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온전한 것이 뭐냐하면 전지전능한 영입니다. 전지전능한 영이 바로 온전한 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지전능한 영을 참 구세주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구세주의 분신이 공산주의자 속에서 공산주의 이념을 제거

여러분들 아시다시피 구세주 되는 이사람이 <5대공약>을 했습니다. 먼저 세계 공산주의를 없앤다고 했습니다. 세계 공산주의가 없어졌어요, 지금도 있어요? 없어졌습니다. 전지전능한 능력이 없으면 공산주의를 없앨 수가 없습니다.

주의라고 하는 것은 사람의 사상을 말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이념을 말하는 것입니다. 공산주의 이념을 가지고 공산주의라고 말하는 거지 공산주의 이념이 아닌 사람의 생각을 가지고 공산주의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신이 되는 구세주의 분신이 공산주의자 속에 들어가서 공산주의 이념을 뿌리째 뽑아서 제거해버렸기 때문에 공산주의 이념이 사라져 공산주의자들이 다 ‘나는 이제 공산주의가 싫다’ 이런 말을 했던 것입니다. 공산주의자가 공산주의가 싫다고 하면 공산주의가 존립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세계 공산주의를 없애버린 것입니다.

구세주의 분신이 마음 속에 들어가서 이 세상을 개벽해

그러니까 구세주가 사람 속에 마음대로 들랑거리는 분신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람 속에 마음대로 들랑거려요. 심지어는 여러분들 마음 속에도 이사람의 분신이 들어가 있었던 것입니다. 이사람이 비록 옥중에 들어가서 육신은 떨어져 있을망정 분신이 여러분들 마음 속에 들어가서 여러분들을 이끌고 인도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제단에 열심히 나왔던 것입니다. 구세주가 이끌지 않으면 한 명도 제단에 나올 사람이 없습니다.

당시에 이사람이 옥살이 할 때에는 TV와 신문에서 이사람이 사람을 죽여서 산에 갖다가 묻었다고도 했고, 이사람이 여러분에게 속여서 이슬성신 내리지 않는 것을 이슬성신 내린다고 속여서 헌금을 걷어 가지고 교회를 지었기 때문에 완전히 사기라는등 하면서 이사람을 헌금사기로 처벌하기까지 한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이사람이 헌금사기를 했다고는 생각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단에 열심히 나왔던 것입니다. 이것은 결국은 승리자가 이겼다는 말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승리자 정도령이 마지막에는 이긴다’고 격암유록에는 씌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귀세상이 되는 인간세상을 없애버리고, 인간들을 하나님 만들어 가지고 하나님 세상을 만들고 마는 것입니다. 인간세상이 없어지고 하나님 세상이 이루어지면 태양이 어두워지고, 구세주의 얼굴에서 빛이 나와서 낮이고 밤이고 늘 비치니까 밤이 없는 세상이 되어버리는 것입니다.

밤이 없는 세상이 되면 겨울이 없는 세상이 돼버리는 것입니다. 여름도 없는 세상이 돼버리는 것입니다. 완전히 하나님이 되어서 영원무궁토록 봄날씨같은 날씨 가운데 항상 밤이 없는고로 잠자지 않는 세계에서 말할 수 없는 쾌락 속에서 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하나님이 되어서 행복의 생활을 하는 거예요, 괴로운 생활을 하는 거예요? 행복의 생활을 하는 것이지요.

구세주는 재창조주 하나님

구세주가 여러분들을 하나님이 되게끔 하는 거지 여러분들 스스로가 잘나가지고, 여러분들이 은혜를 많이 받았다고 해서 하나님이 되는 게 아닙니다.

구세주는 재창조주 하나님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을 다시 하나님으로 창조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영원무궁토록 사는 영생의 몸으로 세상을 살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 세계는 시간도 없고 공간도 없습니다. 그 세계는 천 년 만 년이 하루와 같이 빠르게 지나갑니다. 그래서 그 세계는 너무너무 쾌락이 넘치는고로 너무너무 기쁘고 너무너무 즐거운고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년 만년이 하루가 간 거와 같이 빠른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러니까 여러분들, 그 쾌락 속에서 산다는 걸 상상을 해 보세요? 얼마나 기쁘고 얼마나 즐거운지. 그래서 겨울도 없고, 여름도 없고, 뜨거운 것도 없고 , 추운 것도 없는 말하자면 날씨가 항상 봄날씨와 같은 것을 느끼면서 피로한 것을 못 느끼고 항상 기쁨 속에서 사는, 우울한 생활을 하는 사람이 한 사람도 없는 그 세계는 전부가 다 밝히 웃는 얼굴로 사는 세상입니다.

23년 전부터 웃어야 병이 낫고 은혜를 받는다고 말해

그 세계는 항상 웃는 사람만 사는 세계지 그 세계는 웃지 않는 사람은 살 수가 없는 세상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러니까 지금부터라도 항상 웃어야 됩니다. 웃음 가운데서 행복이 있는 거지 웃지 않는 데는 행복이 없습니다. 이사람 말이 맞아요, 안 맞아요? 맞죠. 그래서 여러분들더러 항상 웃으라고 하는 것입니다.

제단에 먼저 나와 있는 사람들이 항상 골난 것처럼 웃지도 않고 골난 사람 얼굴을 하고 앉아 있으면 그게 마귀짓입니다. 마귀짓이 뭐 나쁜 죄를 져서 마귀 짓이 아닙니다. 하나님 얼굴을 하고 하나님과 같은 생활을 해야, 그래야 바로 마귀짓을 안했다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항상 미소를 머금거나 웃으면서 제단에 나와서 찬송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항상 기쁜 얼굴을 하고 미소를 띄면서 찬송을 부르며 누가 봐도 ‘저 사람이 뭐가 저리 좋아서 웃나’ 할 정도로 웃으면서 생활을 해야 됩니다.

그런데 제단에서만 웃는 게 아니라 집에 가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집에 가면 부인이나 아이들을 전부 꽃처럼 보는 것입니다. 항상 웃고 앉아 있으면 식구들이 전부 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식구들이 전부 아름답게 보입니다. 그러니까 너무너무 아름답고 예쁘니까 웃음이 절로 나올까, 웃음이 절로 안 나올까?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겁니다. 승리제단 식구들이 집에 가서 매일 웃으면서 앉아 있으면 안 믿는 식구들까지 병이 걸릴 수가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웃음꽃을 피우고 있으면 식구들이 전부 다 웃게 되어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볼 때 사람이 웃으면 피 속에서 엔돌핀이 나오고 피 속에서 T임파구가 조성되어 병이 낫는다고 의학박사들이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사람은 23년 전부터 웃어야 병이 낫고, 웃어야 여러분들이 복을 받고, 웃어야 은혜를 받는다고 말을 했던 것입니다. 이사람은 하나님의 신이 함께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말을 하는 것입니다.

이슬성신이라야 영생을 이루는 은혜가 돼

하나님의 은혜라는 것은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초창기부터 뭐 불성신의 은혜가 있었다고 하면서 거짓말을 하는데 그것은 은혜가 아닙니다. 영생을 주는 게 은혜지 영생을 주지 못하면 은혜가 될 수 없습니다. 또한 이슬성신이 은혜지 이슬성신이 아닌 불성신이라든지 이제 생수성령의 은혜라는 것은 은혜가 아닙니다. 이슬성신이라야 완성의 은혜요, 이루어지는 은혜입니다. 영생을 이루는 은혜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러므로 기독교는 은혜가 있는 종교예요, 은혜가 없는 종교예요? 은혜가 없는 종교입니다. 은혜가 없는 종교는 종교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구세주를 통해서만 은혜를 받게 되어 있고, 구세주를 통해서만 영생을 하게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인간이 하나님이 되는 것이 부활

그래서 여러분들이 구세주로 인해서, 여러분들이 재창조함을 받아 사실상 인간이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가지고 「부활」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죽으면 다시 살 수가 없습니다. 욥기서 14장 10절에 ‘사람이 죽으면 소멸되나니 기운이 끊어진 즉 그가 어디 있느냐?’ 이사야서 26장14절 ‘그들은 죽었은 즉 다시 살지 못하겠고…’라고 씌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부활이 있다는 말이에요, 없다는 말이예요? 없다는 말입니다. 구약성경에는 이렇게 부활이 없다는 말이 씌어 있는데 신약성경에는 예수가 죽은지 3일 만에 부활해서 하늘로 올라갔다고 씌어 있는데 이건 전부 거짓말입니다. 사람이 죽으면 소멸된다고 했고 사람이 죽으면 다시는 살지 못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부활했다는 말을 할 수가 있습니까?

예수의 무덤이 불란서에 있어 이제 그만 속아야

예수의 죽은 시체가 불란서에 있는 예수의 무덤 속에 묻혀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을 속여도 분수가 있지 하늘로 올라갔다고, 하늘로 올라간 예수가 다시 온다고 그것을 믿고 하늘을 쳐다본 휴거패 사람들, 목이 빠져라고 하며 암만 쳐다봐야 예수가 오겠어요? 올 수가 없는 것입니다.

아니, 진짜로 부활하여 하늘로 올라갔다면 오게 되어 있어요, 안오게 돼 있어요? 그러니까 마귀는 속임수의 신이기 때문에 마귀신이 그 휴거패들 속에 들어가서 예수님이 온다고 그들을 속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 사람은 원래 마귀의 종입니다. 속임수의 신의 종이기 때문에 인간은 아주 입술에 침도 안바르고 거짓말을 떡먹듯이 하는 것입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