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聖經)의 증거

이슬성신은 각 경전에 예언 되어 있습니다

이슬성신을 성경에는 이슬, 빛과 같은 이슬로 표현하였으며 불경에는 감로(甘露), 감로수, 대열반광(大涅槃光), 법성광명(法性光明) 등으로 표현하였으며 격암유록, 정감록 등 우리민족 고대의 예언 비결서에는 감로해인(甘露海印) 등으로 예언해 놓았습니다.

성경(聖經)의 증거

성경에는 이슬성신에 대해 예언하기를 호세아서 14장 5절에, “내가 이스라엘에게 이슬과 같으리니 저가 백합화 같이 피겠고”라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내가’는 하나님이요 ‘이스라엘’은 히브리어로서 이긴자 즉 구세주라는 뜻입니다.

즉 하나님께서 이긴자 구세주에게 이슬과 같이 되어 내린다고 예언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긴자가 백합화 같이 핀다고 하였는데 합동 찬송가 후렴에 “ 구주는 산곡의 백합 ”이라는 가사에서도 알 수가 있듯이 이슬성신을 내리는 이긴자가 곧 구세주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성경에 이슬성신에 대해 예언하기를 “주의 이슬은 빛난 이슬이니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겠고” (이사야 26:19)라고 하여 하나님의 성신인 이슬성신은 빛과 같이 임한다고 예언이 되어 있습니다.

이는 승리제단 조희성님에게서 내리는 빛과 같은 이슬성신이 바로 주 하나님의 신이라는 것을 예언 한 것이며 하나님이 이긴자를 통하여 빛과 같은 이슬로 임할 때는 그로 인해 땅이 죽은 자를 내어 놓는다.

즉 이 세상에 점차 죽음이 없어진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또한 “나의 말이 그들에게 이슬과 같이 됨이라” (욥 27:22) “여호와에게서 내리는 이슬 같고” (마가 5:7) “의(義)를 비처럼 너희에게 내리리라” (호세아 10:12) “내가 내 신을 만인에게 부어 주리니” (요엘2:27)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피와 불과 연기기둥이라”(요엘2:29) 라고 하여 수없이 예언을 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이슬을 내리는 이긴자라는 것은 요한계시록 2장 7절로부터 3장 22절에 걸쳐 7번이나 지명되어있는 존재로 이사야 41장1~9절에 하나님께서 장차 이 땅을 죽음이 없는 영생의 세계로 만들 주인공으로 직접오신다고 한 분입니다.

기독교에서는 ‘재림 예수’로 잘못 해석을 하고 있으나 예수 자신이 (요한복음 14장 30 절)에 밝히기를 “내 뒤에 이 세상 임금이 오신다. 나는 그의 신 붙들 매만 못하리니” (구역성경) 라고 하였으며 1966년에 개역한 지금의 성경인 개역성경에는 “이 이후에는 이 세상 임금이 오겠음이라, 그러나 저는 내게 관계할 것이 없으니” 라고 되어 있습니다.

또한 (요한복음 14장 16절)에 “그(하나님)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라고 한 것에서 알 수가 있듯이 기독교에서 주장하는 재림예수가 아닌 하나님이 직접 인간의 몸을 입고 오시는 분을 지칭한 것입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