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이 없으면 종교도 없다

2002년 8월 15일
 ‘ 나라는 의식’을 완전히 제거해야 구원

영생의 길은 사망의 신인 「나」라는 의식을 죽이는 길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나라는 의식을 짓이기기 위해서 반대생활을 하라고 했던 것입니다.

이사람이 반대생활을 해서 이긴자가 된고로 여러분들도 반대생활을 해서 이긴자가 되어야 구세주가 되는 것입니다. 구세주가 되어야 영생을 얻게 됩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영생을 얻으려면 바로 나를 이기는 이긴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관된 반대생활을 해서 완전히 나를 죽여서 없애버려야 합니다.

나라는 존재가 있는지 없는지 모를 정도로 나라는 것을 완전히 제거해야 여러분들이 구원을 얻는 것이지, 나라는 의식이 그대로 살아 가지고 있으면 절대로 구원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내 눈에 보이는 사람이 하나님이요, 내가 가장 존경하는 사람이 되어야 그래야 바로 나라는 것이 죽는 겁니다.

나라는 의식이 자존심을 부리게 되면 나라는 의식은 점점 강해집니다. 자존심이 나타나는 생활을 하게 되면 나라는 의식이 점점 강해져서 결국은 생명인 하나님의 신을 죽이고 마는 겁니다. 그래서 사람이 죽는 겁니다. 사람이 죽는 까닭을 이 세상 과학자들이나 종교가들 중엔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구세주는 사망의 신인 나를 완전히 이기고 온 세상을 이긴자인고로 이제 그대로 사람이 죽는 이유도 알고 안 죽는 방법도 아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죽음의 씨가 되는 나라는 의식을 완전히 제거하면 되고, 그러면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사람 속에 생명의 신이 되는 하나님의 신을 죽여버리면 사람은 죽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까지 사람이 죽었던 것도 사람 속에 있는 하나님의 신이 되는 생명의 영을 마귀가 죽였기 때문입니다. 마귀가 인간들을 어떻게 속였느냐 하면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천당 가고 지옥 간다고 속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귀의 속임수에 의해서 오늘날 이 세상 종교들은 사람이 죽은 다음에 영혼이 떠나가서 천당이나 지옥에 가서 산다고 거짓말을 했던고로 정말 그런줄 알고 믿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먼저 죽고, 그런 다음 몸이 죽습니다. 그래서 이사람이 그 성경구절을 읽어주면서 사람이 죽으면 소멸되나니 다시는 살지는 못한다고 하는 성경 속에 있는 말씀을 여러분들에게 가르쳐 주었던 것입니다. 그것이 성경 욥기서 14장 10절로부터 14절에 씌어 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소멸되나니 기운이 끊어진 즉 그가 어디 있느뇨. 사람이 죽으면 다시는 살지 못하리라’

이렇게 우리는 성경 그대로 믿어야지 사이비 종교인 기독교처럼 성경 말씀대로 안 믿고, 마귀가 주장하고 있는 마귀의 종인 인간의 생각대로 말을 하고, 그 말을 믿고 따르면 결국은 지옥 가요, 천당 가요? 지옥 가죠.

종교는 ‘살아 있는 사람’ 속에 존재하는 것

그래서 사람이 죽으면 제일 먼저 영이 죽는 것입니다. 영이 뭐냐 하면 사람의 생명입니다. 사람의 생명은 바로 하나님의 신입니다. 사람의 피 속에 하나님의 신인 하나님의 피가 있기 때문에 생명이 있는 것이지 사람 속에 하나님의 신이 없었더라면 생명도 없고 영도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살아 있는 사람에게나 마음이 있지 죽은 사람에게는 마음이 없는 것입니다. 영이 되는 마음이 소멸됐기 때문에 마음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죽은 사람 불러봤자 대답을 못합니다. 백 번, 천 번, 만 번을 불러도 대답을 못합니다. 그것은 소멸되어 없어졌기 때문에 대답을 못하고 묵묵무답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죽을 때에 영이 죽는다는 사실을 이 세상 종교가들이 압니까, 모릅니까? 이것을 모르는데 그것을 종교라고 할 수 있습니까? 없습니다.

종교라는 것은 ‘영(靈)’ 안에 있는 것이요, 생명 안에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살아 있는 사람 속에 종교가 있는 것인고로 죽는 것은 종교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사람이 여러분들에게 성경 구절을 얘기해 가면서 가르쳐 줬죠? 바로 욥기서 14장10절, 14절에 기록이 되어 있고, 또 이사야서 26장14절에 바로 ‘사람이 죽으면 다시는 살지 못하리’라고 말씀이 기록되어 있죠. 그러니까 만약에 영이 살아서 하늘로 올라간다면 그것은 바로 다시 산다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성경말씀이 아닙니다. 그래요, 안그래요?

인간이 곧 신(神)

사람 자체가 신이요,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도 몰랐던고로 이사람이 오늘날 이 세상에는 종교가 없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세상 종교가들이나 과학자들이 너무너무 아는 것이 없는고로 무식한 자들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사람이 학문이 없다고도 말씀을 했죠? 학문이 없다는 것은 아는 것이 없다는 소리입니다.

사람 자체가 신이라는 것도 압니까, 모릅니까? 시편 82편 6절 ‘너희들은 신들이니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그러니까 성경은 사람들더러 신이라고 했고, 또 사람들더러 전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그랬습니다. 지존자의 아들이라는 것은 지존자는 하나님을 가리킨 것이기 때문에 사람은 하나님의 아들들이라는 것입니다. 사람이 전부 하나님의 아들들인데 예수란 자가 나와서 하나님과 하나님 자식들간에 이간질을 하기 위해서 자기만이 하나님의 외아들 독생자라고 한 것입니다. 그러니까 예수는 성경을 아는 사람입니까, 모르는 사람입니까? 예수는 성경을 전혀 모르는 사람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사람 자체가 신이라는 것도 몰랐고, 사람 자체가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도 몰랐던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이 세상에는 종교가 없다고 이사람이 말한 말이 맞습니까, 맞지 않습니까? 맞습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이사람이 이 세상에는 종교가 없다고 말하고 있는데 그게 바로 영생이 없기 때문입니다. 영생 속에 종교가 있는 것이요, 바로 생명 속에 종교가 있는 것이지 죽음 속에는 종교가 없습니다. 아시겠어요? 오늘날 기독교나 불교나 이런 종교들이 이것을 알아요, 몰라요? 그것도 모르면서 종교를 운운하고 있으니 참말로 한심해요, 한심하지 않아요? 한심하지요.

영생의 희망이 사라질 때, 사람은 죽는다

그래서 사람이 죽을 때에 생명이 되는 영이 죽기 때문에 마음이 소멸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마음이라는 것은 바로 희망이 없으면 죽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절망을 한다든지 이제 포기한다든지 하면 죽는다고 이사람이 말을 했죠? 그래서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절대로 절망하지 말고, 절대로 여러분들이 낙심하지 말고, 끝까지 영생의 희망을 갖고 살면 죽을 수가 없다는 말도 했습니다.

죽을병에 걸렸어도 역시 영생의 희망을 가지고 살면 그 병이 소멸되게 되어 있어요. 아시겠어요? 영생의 희망이 바로 이제 그대로 하나님의 영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아시겠어요?

그러기 때문에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실망하지 말고, 절망하지 말고, 낙심하지 않으면 죽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사람이 낙심하거나 절망하거나 사람이 그대로 포기하게 되면 죽는 것입니다. 대개 죽는 사람은 ‘나는 이제 죽는다’는 말을 하고 죽어요. 그래요, 안그래요? 죽는다고 하니까 죽는 거예요. 자기가 스스로 죽음을 택했기 때문에 죽는 겁니다.

그러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절대로 어떠한 죽을병에 걸렸다손치더라도 ‘나는 안 죽는다’는 희망을 갖고 살면 그 병이 낫게 되어 있습니다. 아시겠어요? 여러분들, 죽을병에 걸려도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 절대로 절망하지 말고, 낙심도 하지 말고, 영생의 희망을 갖고 나는 영생을 한다는 확신을 가지면 절대로 그 병이 낫게 되어 있지 죽을 수가 없습니다. 아시겠어요?

여러분들, 암병 걸린 사람들이 낫는 것을 많이 보아 왔죠? 왜 그 병이 낫느냐 하면 사실 암병은 죽을병이에요. 그런데 그것을 낫게 하는 그러한 이유가 무엇이냐 하면, 자기는 안 죽는다는 희망을 갖고, 안 죽는다는 그러한 확신을 갖고, 그대로 밀고 나가면 절대로 그 병은 낫게 되어 있습니다. 안 낫는 병이 없어요. 불치병이라는 것은 있을 수가 없습니다.

매일 생명과일을 먹는 사람은 결코 죽을 수가 없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항상 영생의 희망을 갖고 세상을 살아가야 여러분들이 죽지 않고 영생을 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구세주나 이런 말을 하지 보통 사람은 모르기 때문에 이런 말을 할 줄 알까요? 몰라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영생을 얻는다는 확신을 가질 수밖에 없는 이유가 무엇이냐 하면 영생을 주는 구세주를 만났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구세주를 바라볼 적마다 생명과일을 먹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생명과일을 먹는 사람은 절대로 안 죽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매일 생명과일을 먹는 사람은 안 죽게 되어 있는고로 매일 제단을 나오라는 것입니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