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 초월하여 존재하는 세계

2002년 8월 1일
시간과 공간이 없는 곳에 참 자유가 있다

나의 생명이 되신 주라고 찬송가 가사에 씌어 있죠? 인간의 생명이 하나님의 신이라는 것을 일찌기 말씀을 드렸습니다. 나의 주님이 나의 생명이라는 것은 나의 주님이 인간들을 영생하게 하는 주님이라는 말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하나만 이루어지면 끝나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다 이긴자가 될 수 있겠어요? 여러분들, 이긴자가 걸어온 길이 얼마나 험한 길이라는 것을 얘기 들었죠? 여러분들이 그런 길을 갈 수 있겠어요?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하나만 이루면 끝나는 겁니다. 그래서 둘도 필요없고 셋도 필요가 없어요. 하나만 완성이 되면 온 인류가 완성이 될 수가 있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바로 시간이 없어집니다.

이 세상은 시간이 있는 세상이죠? 그러나 그 세계는 시간이 없는 세계입니다. 시간과 공간이 없는 세계인고로 완전한 자유의 세계입니다. 자유라는 건 시간이 없어야 자유로운 거지, 시간이 있으면 부자유한 상태로 살게 되어 있는 겁니다. 그래서 자유라는 것은 시간이 없어야 되고, 공간이 없어야 됩니다. 완전한 자유 속에 행복이 있는 거지, 자유가 없는 세계는 행복이 없는 겁니다.

이 세상 사람들은 인간들이 행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죠? 인간의 몸을 입고 있는 한 행복이라는 건 없는 겁니다. 인간이라는 건 시간 속에 속박되어 있기 때문에 완전한 자유가 없고, 자유없는 세계는 행복이 없는 세계입니다. 이 세상의 학자들이 그걸 모릅니다.

이사람이 이 세상에 학문이 없다는 말을 왜 했느냐 하면 이 세상 사람들은 전부 다 무식한 사람들입니다. 알지 못하고, 무식하니까 그러한 부자유한 가운데 생명에 연연해 있지, 무식하지 않으면 살 수가 없습니다. 전부 자살해 버려요. 행복이라는 것은 자유 속에 있고, 자유라는 것은 바로 시간과 공간이 없어야 자유가 있는 거지, 시간이 있는 한 자유가 없는 겁니다. 이걸 이 세상 사람들이 몰라요.

구세주가 출현하여 인간들을 전부 하나님 만든다

이제 구세주가 이 세상에 와서 제일 먼저 뭘 하냐하면 인간들을 전부 하나님 만들고, 그 다음에는 시간과 공간을 없애버립니다. 그리하여 말할 수 없는 쾌락과 행복 속에서 영원무궁토록 살게끔 하는 것이올시다. 행복과 쾌락이 없으면 영생이라는 건 꽃도 펴보지 못하고 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생이라는 그 꽃은 시간과 공간이 없는 가운데서 이제 피는 거지 시간과 공간이 있는 가운데 영생은 없는 겁니다

. 인간들이 전부 이제나 날까 저제나 날까, 날까 날까 하다가 살면서 마지막에 사망의 신에게 사로 잡혀서 죽는 것이올시다. 죽는다는 것은 소멸되는 것이요. 소멸된다는 것은 영혼이고 뭐고 없다는 겁니다. 사람이 죽을 때에 생명이 죽지 사람이 죽을 때에 몸이 죽는 것이 아닙니다.

생명이라는 것은 영이요, 영이라고 하는 것은 하나님의 신입니다. 하나님의 신이 인간의 피 속에 있기 때문에 인간의 피 속에서 하나님의 신이 존재하는고로 마음이 있는 겁니다. 마음 자체가 인간의 영인고로 사람 속에 있는 생명을 마귀가 죽이는 겁니다. 그러니까 생명이 죽으니까 영이 죽는 겁니다. 영이 죽기 때문에 사람의 생명이 죽고, 사람의 생명이 죽는고로 사람의 몸이 따라서 죽는 겁니다. 그런 것을 세상사람들이 모르고 있죠?

영생하는 마음을 먹으면 반드시 영생하게 된다

오늘날 승리제단 나와서 여러분들이 구세주를 통해서 새로운 학문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사람이 말하기 전에는 죽으면 영혼이 다른 세계로 간다고 이렇게 알고 있었죠? 결코 영이라는 것은 죽어서 다른 세계에 갈 수가 없는 겁니다. ‘사람이 죽으면 소멸되나니 기운이 끊어진 즉 그가 어디있느냐’ 그런 말씀이 욥기서 14장 10절에 씌어있고 욥기서 14장 14절에는 ‘사람이 죽으면 다시는 살지 못하리라’했어요. 영이고 뭐고 없다는 거죠?

이 세상 사람들은 사람이 죽으면 영이 떠나간다는 말을 하고 있죠? 이것은 바로 마귀가 모든 하나님의 자식들인 인간들을 소멸시켜버리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한 말입니다. 인간들이 죽으면 영의 세계에 가서 잘 살 수 있다고 희망을 주는고로 그런고로 죽을 때에 편안히 죽게 하는 것이올시다.

그런고로 오늘날 마지막 때 구세주로 온 사람은 이렇게 숨겨진 사실을 전부 드러내서 알려주는 거죠? 죽은 다음에 아무 것도 없고, 죽은 다음에 소멸된다면 어떻게 하든지 영생을 얻으려고 발버둥을 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애를 쓰고 노력하면 영생이 반드시 이루어지는 것이올시다.

그런고로 이사람이 초창기부터 말하기를 마음먹는 대로 된다는 것을 말씀했죠? 그런고로 영생할 마음을 먹으면 영생하게 되어 있고 죽을 마음을 먹게 되면 죽게 된다는 말씀을 했습니다. 죽는 사람은 스스로 죽는 길을 가기 때문에 죽는 것이고, 영생할 사람은 영생의 길을 가기 때문에 영생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 세상 사람들이 마음이 있기 때문에 자동차도 만들고, 마음이 있기 때문에 비행기도 만들고 타고 다니죠? 그렇습니다. 날아다니고 싶은 마음이 없으면 비행기가 나올까요? 아닙니다. 마음이 있기 때문에 자동차도 만들어 달려 가고 있는 거죠? 이와 같이 마음에 의해서 이 세상이 움직이고 있다는 현실을 직시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마음으로 이와같이 되어져 왔기 때문에 영생의 마음을 먹으면 반드시 영생의 세계가 우리 앞에 놓여지게 되어 있습니다.

마음 먹는 대로 되어지는고로 5대 공약을 했던 것이다

그런고로 오늘날 ‘사람이 마음 먹는 대로 다 된다. 마음 먹는 대로 안 되어지는 것이 없다’ 하고 이사람이 여러분들에게 5대 공약을 했던 것입니다. 이사람이 1981년도부터 세계 공산주의를 없애버린다 그랬죠? 여러분들 그 말을 처음 들었을 때는 허황된 소리로 들렸고, 그것이 과연 이루어질까 하고서 의문을 가졌던 거죠?

그러나 결국은 이루어지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이사람 말씀한 대로 이루어지는 걸 보고도 진짜 구세주인 줄 모르고 우습게 여기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불쌍한 사람이 됩니다.

또한 이사람이 태풍 못 불어오게 한다, 우리 한국에 여름장마 못 지게 한다, 전쟁 못 일어나게 한다, 우리나라에 계속해서 풍년들게 한다 하는 것이 과연 이루어졌습니다. 과연 이사람이 말한 대로 이루어졌습니다.

말한대로 이루어지는 걸 보아 틀림없이 이제 이 세상을 천지 개벽할 주인공이 틀림이 없습니다. 말과 실천이 똑같으면 그것은 진실이고 앞으로 하늘나라가 이루어진다는 말도 반드시 이루어지죠?

이슬성신은 사망의 신을 소멸할 수 있는 무기

인간들마다 이상세계에서 살기를 희망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그것은 그러한 이상세계에서 살다온 피가 인간 속에 있기 때문에 그런 마음이 있는 거지 그 이상세계에서 살다온 피가 없으면 그런 마음이 있겠어요?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분명히 알아야 될 것은 영생의 역사가 이루어진다는 증거가 여러분 마음 속에 있다는 겁니다.

여러분 마음 속에 죽기 싫어하는 마음이 있죠? 죽어보지도 않았는데 죽기 싫어하는 마음이 왜 있겠어요. 인간은 영원무궁토록 살아본 경험이 있는 그 피, 바로 우리 조상의 피인 아담 해와 하나님의 피가 여러분 속에 있기 때문에 죽기 싫어하는 마음이 있는 거예요. 오늘날에 와서는 영생을 완성한, 사망의 신을 소멸시킬 수 있는 능력의 신, 구세주가 나타나 있는 거죠? 구세주가 감로이슬성신을 내리고 있습니다. 감로이슬성신은 사망의 신을 소멸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한없는 인내심으로 하나님이 되어야

그런고로 이제 너무너무 긴긴 세월을 두고 영생을 기다리다가 영생이 이루어지 않으니까 중도에 낙심을 하거나 실망을 해서 떨어지는 사람도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인내의 성품이 있다 그랬죠? 끝까지 견디고, 참고 기다리는 인내력이 하나님에게는 있지만 마귀에게는 인내력이 없다고 했습니다. 마귀는 인내력이 없기 때문에 참지 못해서 발광을 하다가 꺼꾸러지는 겁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끝까지 참고 견뎌 육천년이 아니라 이제 억만년이라도, 영원무궁토록이라도 하나님은 참고 견디는 그러한 인내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성품 중에서 가장 귀한 성품이 인내력입니다. 그래서 바로 하나님의 자식인 인간들애게 끝까지 참고 견디는 인내력이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 길은 인내력이 있는 사람이나 가는 거지, 인내력이 없는 사람은 갈 수 없는 길입니다. 그런고로 끝까지 참고 견디면 기어이 종착역이 나옵니다. 종착역이 바로 영생의 나라예요. 아시겠어요? 영생의 나라에 도착되면 더 이상 갈 필요 있어요? 없습니다. 거기에는 시간이 없는 세계이고, 거기는 바로 공간이 없는 세계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완전 자유의 세계입니다. 그런고로 자유의 세계인고로 시간의 속박을 받지 아니하고, 완전 자유 속에서 영원무궁토록 쾌락 속에서 사는 세계 즉 천국인 것이올시다.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