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안내

승리제단 소개

승리제단은 이기신 하나님이 계신 곳입니다. 이기신 하나님이란 나를 이기고, 죄(마귀)를 이기고, 사망 권세를 이긴 완전한 인간(하나님), 즉 극기승자(克己勝者)를 의미합니다. 대개 사람들은 죄와 사망의 원흉인 나라는 의식의 노예가 되어 비참하게 죽어가는 실패자입니다. 그렇지만 누구라도 죄와 고통과 사망의 주범인 자신만 이기면 완전하고 죽지 않는 이기신 하나님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바로 이기신 하나님으로 거듭나기 위한 수행처가 승리제단인 것입니다.

 

 
승리제단 입문

우주의 기원과 인간의 본질을 위시하여 인생사 제반 문제를 한 점 의문 없이 해결함으로 참다운 삶의 목적과 의미를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세계 유일의 영생의 참 진리가 있는 곳입니다. 진리(眞理)를 알고 사는 하루는 금수와 같이 사는 인생 백년보다 값집니다. 그러므로 승리제단에 입문 하는 것은 곧, 진리체로 거듭 태어나 불사체가 되기 위한 시작입니다. 역곡 본부 승리제단을 중심하여 전국적으로 약 40개 지부가 있어 언제 어디서나 극기승자 천하승자(克己勝者 天下勝者)가 되시기를 꿈꾸고 소망하는 모든 이에게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예배와 강의

– 1부: 이기신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시간 약 1시간입니다.

– 2부: 영생학: 인간 몸이 죽지 않는 학설 강의 참관 1시간입니다.  (신학적, 과학적, 의학적, 각종 예언서. 인류 역사학적 등)

예배시간 안내

– 예배시간 :  평일 오전 5시, 9시 /오후 2시, 7시

토요일 오전 5시, 9시 /오후 2시, 5시

일요일 오전 5시 / 오후 1시

교육을 받으실 분들은 21일 동안 오전 9시30전에 전에 예배실에 입실하셔야 합니다.

 – 교육시간은 오전 10시~11시에 교육 마치고 12시에 무료 식사시간이 있습니다.

 

21일 교육수료 후

– 21일 교육을 수료하신 후에 도를 완성하신 장소 밀실이나 이긴자(조희성)님의 생가를 견학 할 수 있습니다. 승리제단 이영자 총재님을 친견하는 시간도 있습니다. – 21일 교육수료 하신 분들을 위해서 100일이 되면 간단한 다과회가 있고 출입증도 수여 됩니다.

 

입문 전·후의 차이점

– 신이 뭔지 마귀가 뭔지 분명하게 알게 된다.
– 나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등 인간 존재의 비밀을 알게 된다.
– 사람이 왜 늙고 병들어 죽는지 생로병사의 비밀을 깨닫게 된다.
– 인간의 행복과 불행의 근본 요인이 어떻게 나누어지는지를 이해하게 된다.
– 세속에 살되 자존심과 욕망과 감정을 초월하여 바람처럼 자유와 평화를 누리며 살게 된다.
– 한민족의 뿌리는 어디인가를 알게 된다.
– 사람이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진다는 원리와 법칙을 터득하게 된다.
–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어떻게 되는가를 깨닫게 된다.
– 어떻게 하면 인생을 성공적으로 행복하게 만들어 갈 수 있는 근본 원리를 배우게 된다.
– 도가 무엇이고, 수행은 어떻게 하며, 마음 법은 어떻게 깨달을 수 있는지 공부하게 된다.

 

21일 수련의 의미

인간이 살아가면서 보고, 듣고, 말하고, 행동하는 인지발달 과정이 21일이면 습관으로 굳어진다는 심리학적 규명 보고도 있는바, 21일이라는 기간은 여러 가지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사람의 고질적인 사고방식과 나쁜 습관을 바꾸는 변화의 주기도, 닭이 계란을 품어 병아리로 부화되는 생명의 탄생 조화의 기간도, 우주적인 생명의 주기의 원리도 절대적으로 이 기간이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사람이란 존재는 현재 나이만큼 인식과 행동양식이 발달되어 온 것이 아니다. 어머니와 아버지로부터 조상 대대로 피로써 유전되어 형성된 만큼 사고방식과 생활습관을 21일이라는 기간 안에 완전히 바꿀 수는 없다. 다만 최소한 21일이라는 기간으로 어느 정도 진리의 일부분을 접하고 변화를 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떻게 사람이 죽지 않는다는 것을 믿을 수 있겠는가, 사람이 하나님이라는 것을 무엇으로 증명할 수 있겠는가? 오직 진리의 본체 이기신 하나님이 아니면 이런 사실을 그 누가 말할 수가 없다. 바로, 여기에 진리의 본체가 되신 주인공이 계시니 그 분의 설법을 듣고 배우고 깨치는 중요한 기간인 것이다. 인류는 모두 나라는 제한된 자아의식에 갇혀있다. 인간에게 주어진 죄와 고통과 사망이 다른데서 오는 것이 아니고 바로 인간 자신의 무지로부터 오는 것이다. 무지한 나라는 것이 인간과 만물과 우주에게 해악을 끼치는 불행의 주범이다. 여러 국가, 민족의 경전에는 이러한 사실이 잘 나타나 있다. 성경에서는 “나를 사랑하는 것이 만악의 악이다” 혹은 “나를 항상 버려라”라고 기록하고 있다. 불교에서는 자기를 비우는 “무아경지”에 이르러야 해탈한다고 하며, 유교에서도 “극기복례”를 지고한 인간의 도리라고 가르치고 있다. 또한 옛 사람들의 유훈도 “자신을 이기는 것이 천하를 이기는 길”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러한 가르침의 근본은 바로, 나라는 것이 인간 불행의 최대 적이라는 것을 입증하고 있다. 그러므로 나를 이기고 죄를 이기고 사망 권세를 이길 때, 우리는 우리가 진정 원하고 바라는 “중생, 해탈, 부활, 환골탈태의 경지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사람이 죽지 않을 수 있다”는 말을 황당하게만 생각하고 그 일말의 가능성을 탐구해 볼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 그러나 모든 인간의 불행과 고통의 주범이 되는 나를 이기기 만하면 최고의 의식 수준에 도달하게 되고, 전지전능한 존재가 되는데, 이러한 존재를 이름하여 하나님, 부처님, 진인이라고 명명하고 는 것뿐이다. 인간이 일정한 깨달음과 수행을 거치면 누구나 이런 존재가 될 수 있음을 이해하고 공부하는 이 수련의 기간이 인간 일대사의 중대한 절호의 기회가 아니겠는가!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