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안내

예배란 무엇인가?

거룩하고 존귀한 생명의 본체 되신 승리하신 하나님(부처님)께 내 몸과 마음을 바쳐 하나님 뜻대로 살겠다는 일념과 회개의 산제사를 드리는 행위이다.

 

예배의 대상?

온 우주와 인간과 만물이 본래는 하나님이었으나 지금부터 약 6000년 전에 하나님이 죄와 분열과 고통, 사망의 신이 되는 마귀에게 점령당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온 우주와 인간과 만물이 고통과 분열과 사망의 신인 마귀에게 사로잡힌바 되어 썩어짐과 멸망의 세상으로 변질된 것이다. 그런데 6000년 만에 죄와 사망을 이긴 완성의 하나님이 이 땅 중에 나타나셨으니 이름하여 승리자 하나님이시다. 바로 하나님이 인간 속에 임재하시어 조희성 속에 자리잡고 있는 죄의식이 되는 마귀를 죽이고 사망 권세를 이기어 완전히 무적장수가 되시어 친히 구세주로서 인간 세상에 출현하신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간 조희성을 신앙의 대상으로 삼는 것이 아니고, 조희성 님의 몸을 입고 인간으로 현현하신 삼위일체 완성자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것이다.

 

-예배 안내-

평일 새벽 1부 예배: 5시~6시, 오전 2부 대예배: 9시~10시, 오후 3부 예배: 14시~15시, 오후 4부 예배: 19시~20시

토요일: 평일 예배 3부까지와 별도 17시~18시

일요일 대예배: 오후 13시~15시

 

 

예배드리는 마음가짐과 태도

1. 하나님(부처님)은 진리, 사랑, 자비, 온유, 겸손, 화평, 생명의 신령한 존재이시다. 영육 간에 하나님을 친견하는 만큼 목욕재계하고 경건한 마음과 복장으로 단장하여 최소 30분전에 입실합니다.

2. 입실하는 순서대로 가장 앞자리부터 무릎을 꿇고 금강좌로 앉아서 예배하고 하나님(부처님)과 교통하기 위한 준비찬송을 시작 합니다. 허리를 곧게 하고 가슴을 펴며 양손을 어깨넓이로 벌려서 합장하는 자세로 손이 코에 닿을 수 있는 높이로 수벽치기를 박자에 맞추어 힘차게 칩니다, 큰소리로 찬송을 하면, 자신 속에 깊이 잠재되어 있는 신성을 깨울 뿐만 아니라 쌓였던 스트레스가 해소되면서 은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을 초초로 바라보고 고도로 사모하는 심정으로 준비 찬송을 하면 자신 속의 하나님을 온전히 모시게 되는 것입니다.

 

3. 승리자 하나님께서 승리대(단상)에 등단하실 때는 모두 일어나서 박수와 목례로 영접합니다. 승리자 하나님을 주시하면서 애끓는 심정으로 은혜와 성령을 간구합니다.

 

4. 승리자 하나님께서 말씀 도중에 질문을 하실 때에는 대답을 큰 소리로 해야 합니다.

예배 중에는 휴대폰을 꺼야 하고, 사적인 잡담은 나누지 말아야 합니다. 예배시간을 끝마치는 마지막 찬송을 하고 “오늘 예배를 마치겠습니다” 하시면 기쁨과 감사로 화답하고, 하단하실 때까지 자리에서 먼저 일어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

 

5. 예배 후, 약 한 시간동안 진리 체계와 모든 의문되는 궁금증을 알아보는 교육과 진리 토론이 있습니다.

성경, 불경, 예언서, 민족종교, 주역, 우주강론, 피의원리, 등의 궁금한 모든 내용의 강의를 들을 수 있고,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