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의 길

그대는 왜 도(道)를 찾고 있나요?

사람들이 도(道)를 찾는 것은 진리, 마음의 평안, 고통에서의 해방, 어리석음에서 벗어나기 등등 각기 여러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그대는 왜 도(道)를 찾고 있나요?

구도의 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왜(why)라는 물음입니다. 이 물음이 지극할 때 그대는 정도(正道)를 찾게 될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도(道)가 있습니다.

불교, 기독교, 증산도, 대순진리, 태극도, 요가, 명상 등 그들은 자신의 도만이 유일한 정도(正道)라고 말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진리를 향한 눈 푸른 구도자들에게 승리제단의 영생대도(永生大道)를 소개합니다.

이 도(道)는 그대가 그대를 사로잡고 있는 마귀를 이기고 영생의 하나님(부처님)이 되는 방법을 제시해 줄 것입니다.

당신도 이긴 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원래 하나님(부처님)이었습니다.

선가(禪家)의 화두에 부모가 태어나기 전에 너의 본래 모습이 무엇이었느냐, 라는 것이 있습니다. ‘나’를 낳은 부모도 태어나기 전에 ‘나’의 본래 모습이라니… 이게 도대체 무슨 뜻인가요?

여러분은 무어라고 답하셨나요? 답은 있기는 한 것인가요? 잠시 이 화두를 곰곰이 생각해 보십시오.

이 화두에는 인간의 본질에 대한 중요한 물음과 답이 들어 있습니다.

인간은 원래 하나님(부처님)이었습니다.

하나님(부처님)일 때의 인간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쾌락과 자유를 누리며 영생하는 존재였습니다.

그런데 태초에 마귀(마구니)가 침투해 들어와 인간을 포로로 사로잡아 버리게 되었습니다.

그 순간 인간의 주체 영은 마귀로 변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의 주체 영이 마귀가 되어버리자 그때부터 인간은 영생하던 하나님에서 죽는 존재로 일순간에 전락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의 주체 영이 마귀가 되어버리자 인간에게 일어난 가장 큰 변화는 생로병사의 고통이었습니다. 영생의 존재에서 늙고 병들어 죽는 존재가 되어버렸던 것입니다.

승리제단은 마귀에게 사로잡혀 있는 그대가 원래의 인간 상태인 하나님(부처님)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 길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이 길은 마음으로 가는 길입니다. 그대의 마음이 하나님(부처님)으로 바뀌게 되면 우주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끝없는 쾌락을 누리며 영원무궁토록 사는 하나님(부처님)이 됩니다.

 

하나님(부처님)이 되는 수행법

하나님(부처님)이 되는 길은 마음으로 가는 길이지 몸으로 가는 길이 아닙니다. 따라서 단전호흡이나 기수련 따위의 방법으로 결코 하나님(부처님)이 될 수는 없습니다.

그대의 마음이 마귀의 마음에서 하나님의 마음으로 변화되면 그 순간 그대는 하나님(부처님)이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것이 마귀의 마음이고 어떤 것이 하나님의 마음인지를 알아야 됩니다.

마귀의 마음은 공포, 불안, 초조, 시기, 질투, 증오, 원망, 음란 등 ‘나’라는 의식에서 나오는 마음이며, 하나님(부처님)의 마음은 평안, 화평, 희생, 사랑, 영생의 확신,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마음입니다.

그대가 하나님의 마음을 갖고 싶어도 그것이 마음대로 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대가 마귀의 마음을 갖지 않으려고 해도 마음대로 안됩니다. 왜 그렇습니까? 자신을 이기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을 이긴 승리자가 되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먼저 반대생활을 하십시오.

반대생활이란 ‘나’라는 의식이 하고자 하는 것과 반대로 생활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공부하기 싫을 때 반대로 공부를 하며, 미워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일하기 싫으면 더욱 열심히 일을 하는 것입니다.

반대생활을 철두철미하게 지키게 되면 ‘나’라는 의식을 완전히 이기게 되어 결국은 하나님(부처님)으로 변화되게 됩니다.

 

이긴자 조희성 선생님의 극기(克己)의 과정

이긴자 조희성 선생님은 ‘나’라는 의식을 이기기 위하여 반대생활을 철저히 하셨습니다.

졸리면 잠을 안자고, 먹고 싶으면 안 먹고, 일하기 싫으면 더욱 열심히 일을 하고, 미운 사람이 있으면 반대로 더욱 좋아하는 생활을 하셨던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은 먹고 싶은 욕구, 수면 욕구를 이기기 위하여 30대 초반에 30일 동안의 금식기도를 총 14회 하셨습니다.

30일 동안 잠도 안자고, 먹지도 않고 무릎을 꿇고 기도를 하셨던 것입니다. 더욱이 13번째 금식기도할 때에는 바닥에 자갈을 깔아놓고 그 위에 반바지를 입은 채로 무릎을 30일 동안 기도를 하셨으며, 14번째는 바닥에 깨진 칼날 같은 유리병 조각 위에서 유혈이 낭자한 가운데 30일 동안 무릎을 꿇고 금식기도를 해내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30일 동안의 금식기도로 자신을 어느 정도 이기기는 하였으나 완전히 자신을 이긴 승리자가 되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선생은 자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모든 마귀의 마음과 싸우기 시작하였습니다. 과거의 기억도 마귀의 마음이요, 미래를 생각하는 것도 마귀의 마음이요, 하나님(부처님) 이외의 다른 가족을 생각하는 것도 마귀의 마음이요, 자신을 의식하는 것도 마귀의 마음이요, 심지어 좋아하는 것도 마귀의 마음입니다.

이러한 모든 마음은 ‘나’라는 의식에서 나오는 마음입니다. 따라서 ‘나’라는 의식에서 나오는 모든 생각은 마귀의 마음이므로 그것을 완전히 이겨야 자신을 이긴 승리자가 되는 것입니다. 선생은 ‘나’를 이기기 위하여 철저한 반대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죽을 정도로 힘이 든 일을 하면서 쉬고 싶은 생각이 나올 때 그 생각을 이기고 계속 일을 해내었으며, 선생을 극도로 미워하는 사람을 지극 정성으로 섬기고 사랑하여 결국은 그 사람이 선생이 없이는 하루도 살 수 없을 정도의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선생은 자신 속에서 올라오는 억만 마귀를 다 이기게 되니 결국 자신을 이긴 승리자가 되셨던 것입니다.

 

승리자가 되면?

승리자란 ‘나’를 이기고, 세상 마귀를 이기고, 사망을 이긴 존재입니다. 승리자가 되었다는 것은 인간의 생각은 다 없어지고 오직 하나님(부처님)의 생각만 갖게 되었다는 것을 말합니다.

따라서 승리자가 되면 풍운조화를 마음대로 하며,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여 선한 마음으로 변화시킬 수 있으며, 마음먹으면 모든지 이룰 수 있는 전지전능의 능력이 생깁니다. 이뿐만 아니라 불사(不死)의 영생체가 되며, 한도 끝도 없는 쾌락과 희열을 누리며 이 우주를 마음대로 날아다니며 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