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에 구세주를 간직하는 것이 영생의 비결

하나님을 항상 사모하고 마음속에 간직을
해야 피가 하나님의 피로 바꿔지면서
영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 반대생활을 하기가 힘이 들면 희생적인 생활이라도 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되려면 항상 내가 원하는 대로 하지 아니하고 반대생활을 해야 되고 반대생활을 하기가 힘이 들면 희생적인 생활을 해야 됩니다. 하나님의 신은 희생의 신입니다. 성경에는 사랑의 신이라고 그랬죠? 남녀지간에 연애가 사랑이 아닙니다.예레미야서 16장에 ‘너희들은 시집가고 장가가지 말라. 너희들은 아들딸을 낳지 말라’ 하는 것이 씌어 있습니다. 아들 딸 낳고 시집 장가 가면 반드시 죽는다고 씌어 있습니다.
  음란죄를 짓는 순간 피가 80%나 푹 썩어버립니다. 음란죄를 짓기 때문에 죽을병에 걸려 죽는 것입니다. 그래서 의사들이 환자한테 ‘남자는 부인을 좀 멀리 하세요’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음란죄를 지으면 피가 썩어서 병이 더 악화되는 것을 의사들은 과학적으로 압니다.
  그래서 폐병 환자는 집을 떠나 멀리 가서 혼자서 독신생활 하라고 합니다. 음란죄를 안 지으면 피가 썩지 않게 되어 있어서 그 병이 낫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 신랑 예수님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는데, 예수님이 아닙니다. 신랑은구세주입니다. 그래서 남자나 여자나 다 하나님의 신부입니다. 하나님의 신부가 사람입니다.
  그래서 신랑 되신 주님께서 강림하실 때에 등불 들고 나오라는 말씀이 있죠? 그러니까 기름 준비를 해야 등불을 들고 나올 수 있죠? 기름이 바로 성령의 기름입니다. 성령을 받아 불을 켜서 신랑을 맞이해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영생을 얻으려면 구세주한테 시집을 가야 합니다.  구세주에게 시집간다고 하는 것은 전부 영적 말입니다.
  ◇ 구세주를 항상 마음속에 간직하면 피가 하나님의 피로 바뀌어진다
  그러므로 항상 주님을 고도로 사모하고 일초도 주님을 놓치지 않고 마음속에 모시고 살면 곧 시집을 간 것이 됩니다. 구세주에게 시집을 가야 구원이 되고 하나님이 됩니다.그래서 여러분들이 영생 얻는 방법과 비결은 구세주를 항상 마음속에 간직하는 것이며 이것이 부부가 되는 겁니다.
  하나님하고 자신하고 부부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하나님을 항상 사모하고 마음속에 항상 간직을 해야 피가 하나님의 피로 바꿔지면서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미국의 록펠러 대학교 교수가 생각하는 대로 피가 변하고 세포가 변해서 생각하는 대로 몸이 변한다는 학설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20년 전에 이사람이 말한 것입니다. 20년 전에 벌써 앞질러서 말했습니다.
  ◇ 영생하겠다는 확신만 가지면 죽지 않는다
  첨단 과학자라는 사람들이 요즘에서야 생각하는 대로 피가 변하고 생각하는 대로 세포가 변하고 생각하는 대로 몸이 변한다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과학자들이 이제서야 깨달은 거죠? ‘죽지 않는 확신을 가져라!’ 하는 말씀을 했죠? ‘영생의 확신을 갖는 자, 죽을 수가 없다.’라고 했습니다. 죽는 사람은 ‘나는 죽겠구나!’ 하고 죽을 마음을 먹기 때문에 죽는 거지, 죽을 마음을 안 먹으면, 영생하겠다는 확신만 가지면 사자귀신이 못 잡아갑니다.
  여러분들에게 마음대로 된다고 했습니다. 깍쟁이 마음을 가진 사람은 얼굴이 깍쟁이 얼굴로 변하고 엉큼하게 남의 것을 도둑질하는 사람의 얼굴은 도둑놈처럼 생겼다고 했습니다. 마음먹는 대로 피가 변하기 때문에, 피가 변하면 세포가 변해서, 세포가 변하면 얼굴과 몸까지 다 변합니다. 마음대로 얼굴 생김새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인상이 나쁜 사람은 마음이 나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인상이 나쁜 사람을 상대 안 하고 싶죠? 인상이 왜 나쁘냐면 나쁜 악한 마음을 품고 다니니까 피가 악한 피로 변해서 세포가 악한 세포로 변하므로 얼굴과 몸이 악하게 변하는 것입니다. 이런 첨단과학을 20년 전부터 말을 했습니다.
  이사람이 거짓으로 태풍을 못 불어오게 한다. 세계 공산주의를 없애버린다. 이렇게 말하는 것으로 알고 예배 보다 말고 벌떡 일어나서 뒷문을 열고 차고 나간 사람들이 있었던 것입니다.그러나 90년도에 세계 공산주의가 싹 무너지는 걸 보니까 다시 돌아왔죠?
  ◇ 풍운조화로 한국을 잘 살게 했으나 구세주를 알아보지 못했다
  앞으로 우리나라에 흉년들 날이 없고 해마다 풍년든다고 했습니다. 두 번 다시 남북전쟁이 일어나지 못 한다, 그리고 우리나라에 태풍이 못 불어오고 여름장마가 못 진다, 우리나라에서 전쟁이 못 일어난다, 이렇게 말을 했는데 20년 동안 안 맞는 해가 없었죠? 우리나라를 비켜가니까 저 남쪽 끄트머리 부분적으로 태풍이 불어온 것뿐이지, 우리 대한민국 중심으로 태풍이 불어온 적은 없습니다.
  우리 대한민국 중심으로 태풍이 불어오면 그 해는 흉년입니다. 우리나라를 흉년이 안 들고 풍년이 들게 해야 그래야 굶는 사람이 없고 우리나라가 가난한 나라가 안 되고 부자 나라가 되기 위해서 그렇게 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사람을 옥에다가 가둬놓았습니다. 그러니까 막 재난이 일어났죠? 성수대교가 무너진다, 삼풍백화점이 무너진다, 큰 배가 사람 많이 탔는데 가라앉아 많은 사람이 죽었죠?
  그리고 또 괌에 비행기 사고가 나서 수백 명이 한꺼번에 죽었죠? 이러한 재난이 다른 때에는 안 일어났는데 구세주를 옥에다가 가두어 놓았을 때에 일어난 것입니다. 그러면 이걸 깨달아야 되는데 그걸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이 바보입니다. 무식한 사람이 지옥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걸 분별하고 그것을 깨닫고 하나님에게 나갈 줄 알아야, 영생을 얻는 거지, 그걸 못 깨달으면 지옥가게 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백 년 넘어 사는 사람이 별로 없죠? 그러나 성경에는 백 살을 어린 아이라고 했습니다. 백 살 먹은 사람을 어린 아이라고 했습니다. 백 살 사는 걸 오래 산다고 하는데 그건 어린 아이 때에 죽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볼 때에는 어린 아이들이 죽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이 백 살을 살면 오래 산다고 생각하는데 하나님이 볼 때에는 어린 아이가 죽는다고 생각을 하는 것은 원래 사람이 영원무궁토록 살았던 하나님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사람이 7년 동안 징역을 살고 나오는 걸 격암유록에는 뭐라고 씌어 있느냐 하면 ‘잠시 잠깐 옥중살이 한다’고 씌어 있습니다. 하나님에겐 7년이라는 세월이 잠시 잠깐입니다. 그러나 인간들이 생각할 때에는 아주 길게 생각을 하죠? 이사람도 역시 잠시 잠깐으로 생각을 하고 징역살이 했습니다. 그 징역살이 하면서 7년 세월을 보내면서 지겹게 생각을 하면 이사람이 빼빼 말랐겠죠?
  이사람 마음이 세월이 흐르고 흘러도 잠시 잠깐 지나가는 걸로 생각하는 고로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이사람이 나올 무렵에 어제께 들어왔다가 오늘 나가는 것으로 생각이 되더라는 것입니다. 잠시 왔다가 금세 나온 걸로 생각이 됐습니다.
  ◇ 생명을 걸고 영생의 길을 달려야 영생을 얻는다
  영생하는 사람의 생각과 영생하지 못하는 생각이 다르죠? 영원무궁토록 사는 사람의 생각은 그냥 잠시 잠깐으로 생각을 합니다. 여러분들이 항상 일심으로 하나님을 향한 마음을 가져야 그래야 구세주를 따라서 영생을 할 수가 있는 것이지, 여러분들이 한 눈을 팔거나, 다른 곳을 기웃거리면 영생을 얻을 수가 있을까?
  김00 패에 간 사람한테 전화로 이사람이 말할 때에 ‘이제그대로 생명을 걸고 영생의 길을 달려야 영생을 얻는 거지, 그렇게 그냥 마음이 내키면 가고 마음이 안 내키면 세상 일이 바쁘니까 빠지면 그런 사람은 영생을 얻을 수가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사람이 여러분들에게 구원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줘야 진짜 구세주일까, 그걸 안 가르쳐줘야 진짜 구세주일까?
  ◇ 왕의 반열에 서려면 전도를 열심히 해야 한다
  그걸 가르쳐줘야 되겠죠? 여러분들이 항상 일심으로 하나님만 관심을 가지려면 전도하는 방법밖에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전도를 해보면 하나님의 사정과 하나님의 심정이 어떻다는 걸 조금이나마 느낄 수가 있는 거죠? 만분지 일이라도 그 느낌을 느낄 수가 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밥만 먹으면 나가서 전도를 해라, 여러분들이 끝까지 전도만 하면 열매가 주렁주렁 달리면 그 왕의 반열에 아니 설 수가 없습니다. 틀림없이 왕의 반열에 서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직책이 무엇이든지간에 나가서 전도를 해야 됩니다. 아시겠어요? 전도를 해서 이 세상 사람들을 살려야 할 의무가 여러분들에게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구원을 해야 나도 덩달아 구원을 얻는 것입니다. 구원 얻는 방법이 전도입니다.이 영생의 소식이 기쁜 소식인데 다른 사람들이 믿지 않고 거짓말로 여기면 그것이 기쁜 소식이 될 수가 없죠. 믿지 않는 사람을 믿게끔 설득해야 됩니다. 설득을 해야 그 사람을 구원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입이 괜히 달린 게 아닙니다. 진리의 복음을 전파하라고 달린입니다.
  입을 열고 나가서 틈만 있으면 차 안에서나 길에서나 어디에서나 전파해야 됩니다. 전파해서 많은 열매를 맺으세요. 열매가 없는 나뭇가지는 찍어서 버린다고 했습니다. 성경에 씌어 있습니다. 그것이 마지막 심판자, 인생을 추수하러 온 심판자가 하는 것입니다. 열매 없는 가지는 찍어서 불구덩이에 던지므로 구원이 없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열심히 나가서 전도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2000년 9월 20일 말씀 중에서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