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미워하지 않고는 나를 이길 수 없어

강력한 하나님의 영이 좌정해야 마인드 콘트롤이 돼

나라는 주체의식의 정체

나라는 의식이 마귀요, 나라는 주체의식이 죄라고 하는 말을 들었으면 내 생각이 마귀의 생각이라는 걸 알아야 똑똑한 사람인 것입니다. 나라는 의식이 마귀요, 나라는 의식이 죄라는 것을 알았으면 그 날부터는 입을 닫아야 합니다. 자기가 뭘 많이 아는 것처럼 입을 열어가지고 이러쿵저러쿵 하면 그게 바로 마귀 짓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나라는 주체의식이 마귀요, 사망의 영이요, 죄의 영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내 생각을 시간 시간이 지워야 되는 것입니다.

나라고 하는 것을 버리는 그 비결이 뭐냐면 나라고 하는 주체의식이 가장 강하게 역사를 하는 그 마음이 무슨 마음인지를 알아내서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사람을 미워하고 화를 내는 마음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화가 나오는 순간 빨리 생각을 돌려가지고 지금 나를 미워하고 나를 욕하는 사람은 하나님이요, 나는 죄인인고로 나로 하여금 화가 나게끔, 나로 하여금 억울한 생각이 나오게끔 하는 것 이것을 이기게 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는 마음을 가져야 되는 것입니다. 이제 화날 때에 화를 내지 않는 그 순간 바로 나를 이긴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로 화날 때에 화를 내지 아니하는 그러한 것을 한 번, 두 번, 한 세 번 정도만 하면 그 다음부터는 화가 나오지 않는 것입니다.

화날 때 감사한 마음으로 돌려야

왜 그러냐면 마귀가 죽으면 마귀가 죽은 다음에 마귀가 작용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 사람이 체험을 해 봐서 아는 것입니다. 그 화나는 걸 한 세 번 정도만 화를 안 내고 이제 화날 때에 이제 도리어 감사한 마음, 미운 사람을 도리어 좋아하는 마음으로 그 마음을 휙 돌려 치면 마귀가 죽는 것입니다. 그 다음부터는 화가 나지 않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왜 그렇게 마음이 편안하고 왜 그렇게 마음이 즐거운지 그것이 왜 기쁘고 즐거우냐면 바로 마귀가 죽고 이제 하나님이 좌정을 하셨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이 좌정하신 다음에도 화를 낸다든지 사람을 미워한다든지 하면 바로 마귀가 또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마귀를 이긴 다음부터는 다시는 화가 좀처럼 나지 않는 것입니다. 이 사람이 해 본 경험자인고로 여러분들더러 해 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화 날 때에 감사한 마음, 화가 날 때에 도리어 좋아하는 마음으로 이제 순간적으로 그 마음을 돌려 칠 때에 그대로 여지없이 나라는 마귀가 죽어버리는 것입니다. 그 다음부터는 화가 또 몇 번 정도는 나오는데 한 세 번 정도만 이기는 생활을 하면 그 다음부터는 화가 나오질 않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한 번 해 보세요. 그런데 처음에는 그게 잘 안 되는 것입니다.

상대방을 하나님처럼 여겨야

화가 날 때는 화를 내고 나서 “아이고 내가 또 화를 냈구나.”하고 몇 번씩 그런 일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화가 나는 그 기본 마음이 뭐냐면 상대방을 우습게 여기거나 상대방을 멸시하거나 상대방을 미워하는 그런 기본 마음에서 화가 나는 것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을 하나님처럼 여기거나 상대방을 고맙고 감사한 나의 상전처럼 여기면 화가 나올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화를 내려야 낼 수 없는 그러한 경지에 들어가야 그 다음부터 이루어지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한 남자 여자의 음란의 성품을 벗어버려야 이루어집니다. 음란의 성품을 벗어버려야 하나님으로 이루어지고 하나님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 남자가 여자를 보면 저절로 좋게 보이고 여자가 남자를 보면 왜 그런지 싫지 않고 좋은 마음이 나오는 것은 그것이 바로 죄인의 기본 마음인고로 그런 것입니다. 그게 바로 음란의 마음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그런 음란한 마음이 나오려야 나올 수 없도록 하는 비결이 있는데 그것이 뭐냐면 바로 누구든지 하나님처럼 여기고 누구든지 내 몸처럼 여기는 마음인 것입니다. 이러한 의식 구조를 강하게 갖추기만 갖추면 절대로 음란한 생각이 나오려야 나올 수가 없는 것입니다.

진정한 마인드 컨트롤이란?

그런고로 그것도 한 세 번 정도만 노력을 해서 이제 옛날 인간의 마음을 버리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갖기만 가지면 그 다음부터는 저절로 음란한 생각이 나오려야 나올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노력을 해야 되는 것이지 노력도 안 하고 저절로 되는 것으로 알고 저절로 될 것만 바라는 그런 사람이 있다면 그건 참으로 멍텅구리인 것입니다.

여러분들! 이 세상에 한 동안 마인드 컨트롤이라는 말이 많이 돌고 마인드 컨트롤 교육을 시키는 장소를 정해놓고 마인드 컨트롤 한다고 모여서 하고 있는데 사실은 마인드 컨트롤이라고 하는 것은 마음의 조절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마음의 조절을 할 수가 없는고로 마인드 콘트롤은 불가능한 것입니다. 강력한 하나님의 영이 좌정하기 전에는 불가능한 것입니다.

강력한 하나님의 영이 좌정하려면 나라는 의식을 완전히 없애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마음이 전에는 나를 사랑하는 마음, 나를 귀하게 여기는 그런 기본 마음속에서 움직였던고로 나를 이기기가 힘들었지만 나를 개똥으로 여기고 나를 아주 형편없는 발싸개의 때만도 못하게 여기는 그러한 생각의 구조를 가지면 저절로 나라는 게 미워지는 것입니다. 나를 미워하지 않고는 나를 이길 수가 없는 것입니다.

나를 미워하는 사람을 도리어 감사하게 생각해야

그런고로 나를 미워하니까 누가 나를 보고 욕을 해도 고소한 것입니다. 그러한 차원까지 올라가게 된 동기가 뭐냐면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람보고 마귀라고 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람보고 외면을 하고 멸시 천대할 때에 이 사람이 멸시천대하고 핍박하는 것을 억울하게 생각했다면 속이 상하고 스트레스를 받아서 병에 걸렸을 것입니다. 1년도 아니고 몇 십 년간 이 사람을 마귀라고 하고, 말할 수 없는 천대멸시의 눈초리를 보냈던 것입니다. 늘 시간 시간이 그와 같은 생활을 반복하게 되니까 이 사람이 거기에서 내가 왜 이런 멸시를 받고 왜 마귀 소릴 들을까? 하는 것을 이 사람 스스로 반성을 했던 것입니다. 반성을 해보니까 이 사람은 멸시천대를 받아 마땅한 사람이요, 마귀 소릴 들어야 마땅한 마귀새끼라는 것을 스스로 알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런고로 말할 수 없이 이 사람을 멸시하고 마귀새끼라고 조롱할 때에 이 사람은 도리어 당연하게 생각을 했던 것입니다. 멸시하고 천대할 때에 이 사람이 당연하게 생각을 하니까 은혜연결이 강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 사람들이 나를 마귀라고 하지 아니하고 핍박을 하지 않았다면 이런 강한 은혜가 연결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를 미워하는 사람, 나더러 마귀새끼라고 하는 사람, 나를 핍박을 하고 나를 때리는 사람을 향해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되었던 것입니다.*

1992년 5월 14일 말씀 중에서

원현옥 기자 정리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