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로부터 새로운 원소가 방출된다

이긴자 몸속에서 나오는 새로운 원소

지금까지 생명을 죽이는 물질이 이 세상을 지배했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생명을 죽이는 영 자체가 바로 물질이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생명을 죽이는 물질이 이 세상을 지배해 왔지마는 이긴자가 나온 다음부터는 바로 이긴자 몸속에서 새로운 원소가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긴자 몸속 그 새로운 원소는 바로 하나님의 영의 원소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의 물질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바로 하나님 영의 물질인 이슬성신이 마귀를 여지없이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 화학물질 가운데에도 중화시켜주는 물질이 있듯이 오늘날 하나님의 영의 물질이 이 사망의 영인 그 독소 물질을 중화시켜서 완전히 독소를 제거하면 사람을 죽이는, 생명을 죽이는 그 독소가 제거 되는 것입니다. 그게 제거되지 않고서는 사람이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마음으로 변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 세상의 많은 과학자들도, 많은 학자들도, 많은 박사들도 이긴자가 나옴으로 새로운 물질이 창조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이 사람이 처음에는 하얀 이슬만 내리다가 88년도부터는 보라색 이슬도 내렸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마귀를 제거하고 마귀를 소멸하는 완성된 하나님의 영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마귀를 완전히 제거할 무기

이 사람이 초창기에 말씀하기를 이제 이긴자의 영이 1초 1초 그 능력과 그 힘이 계속해서 상승되고 있지만 마귀의 영도 계속해서 상승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상승되는 비율이 이제 무량대수 배로 더 많은 능력과 많은 힘과 권세로 상승되고 있는고로 마귀가 따라올 수 없습니다. 이 마귀의 세상을 완전히 뒤집어엎으려면 마귀를 한 마리도 남기지 아니하고 완전히 죽여서 멸해버리고 제거해야만 이 세상을 뒤집어엎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그걸 제거하는 무기를 안 가지고 나와 가지고는 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하고 똑같이 생긴 사람이니까 우습게 여기고 혹시 말씀 말씀을 꾸며서 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있지만, 여러분들! 이 사람이 이제 그러한 무기가 없이 어떻게 공산주의를 뒤집어엎으며, 그런 무기가 없이 어떻게 태풍을 막을 수가 있으며, 그런 무기가 없이 어떻게 오는 비를 못 오게 하고 안 오는 비를 오게 할 수가 있겠습니까?

그런고로 그런 능력을 이제 발휘할 수 있는 무기를 가지고 있는고로 “이 세상 인류를 구원하겠다.”고 대낮에 이렇게 많은 사람을 놓고 공공연하게 확신을 가지고 논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이 없이 이제 11년간 이런 말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 사람이 말씀, 말씀 할 때마다 자신에 차 있는 말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긴자의 능력

그런고로 이 지구 땅 위에 공기도 변화를 시키고 이 세상 만물도 변화를 시키고 있다 하는 것을 초창기에 논했던 것입니다. 이 사람이 그러한 변화를 안 시키고, 변화할 수 있는 능력도 없이 그런 말씀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건 자연적인 현상이라 하겠지만 여러분들 생각을 해 보시면 알지만 공산주의를 만들기까지 많은 희생자가 나왔던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희생자뿐만이 아니라 많은 노력을 기울여서 전 세계적으로 공산주의 나라가 설립이 됐는데 그것을 순식간에 무너뜨린다면 이건 굉장한 능력인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어떤 힘으로, 어떤 무력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이것은 바로 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신인 마귀새끼를 여지없이 죽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고로 가능한 것입니다. 그런고로 그냥 쉽게 무너뜨릴 수도 있지마는 우리 승리제단에 나오시는 분들이 강한 영으로 이루어진 다음에 그 다음에 무너뜨려야 그래야 영생을 누릴 수 있는 강한 영으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영생의 확신을 가지면 하나님의 피로 이루어져

영생을 하는 그 영은 바로 강한 영이 영생을 하는 것입니다. 강한 영이 되려면 말할 수 없는 연단을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훌륭한 씨름 선수가 되려면 계속해서 씨름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훌륭한 씨름 선수가 되는 것처럼 여러분들이 마귀와 더불어 씨름을 해서 마귀한테 이기는 기술을 습득을 하고 마귀와 더불어 싸우면서 마귀의 허점과 약점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약점을 알아야 마귀와 더불어 싸워서 승승장구로 이길 수가 있는 것입니다.

영생을 누린다는 것은 바로 사망의 영을 이겨야 영생을 누릴 수가 있는고로 이 사망의 영을 이길 수 있는 그 능력과 힘을 배양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 서 있는 이긴자가 이제그대로 하나님의 예정된 사람으로서 하늘에서 뚝 떨어진 사람이 아닌 것입니다. 여기 있는 이 사람은 6000년 전서부터 하나님이 6000년 전서부터 이긴자의 피를 키웠던 것입니다. 6000년 전서부터 키우지 않고는 마귀를 멸할 수 있는 영으로 이루어질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라보기만 해도 마귀가 죽고, 바라보기만 해도 모든 썩을 물건이 썩지 않는 물건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이와 같이 썩을 물질이 썩지 않는 물질로 변한다는 것은 마귀의 영을 멸해버리는고로 마귀의 영이 멸하면서 하나님의 영으로 변한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게 굉장한 능력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에게 영생을 줄 수 있다는 자신이 만만한 것입니다.
마음먹는 대로 피가 변한다는 말은 뭐냐면 바로 마음을 먹는 대로 새로운 물질이 창조된다는 말과 같은 말인 것입니다.

구세주는 능력과 권세가 있어야

그런고로 마음을 먹는 대로 새로운 물질이 창조되니까 이제 바로 사람, 사람이 바로 창조주 하나님인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이라는 건 마귀를 이기는 하나님인 것입니다. 그런고로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먹으면 바로 하나님의 피로 변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피로 변한다는 것은 하나님의 영으로 변한다는 말이요, 하나님의 영으로 변한다는 말은 죽으려야 죽을 수 없는 피로, 죽으려야 죽을 수 없는 몸으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마귀를 이기는, 사망을 이기는, 마귀가 여지없이 멸망을 당할 수밖에 없는 영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이제 구세주라는 건 여러분들 이제 말하기는 쉬워도 구세주가 굉장한 존재인 것입니다. 구세주라는 건 능력이 있고 권세가 있어야 구세주 자격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여러분들이 마음먹는 대로 피가 변한다는 말은 바로 인간의 마음에 의해서 이 공기가 형성되어 인간이 죽지 않는 확신의 마음을 가지면 바로 이 공기가 변한다는 것입니다. 죽지 않는 확신을 가지고 희생적인 마음을 가지면 하나님의 영으로 공기가 변하는고로 하늘의 사람이 자꾸 많아지게 되면 세계 모든 공기와 모든 만물이 하나님의 영으로 바꾸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로 천국이 하나님이요, 하나님이 천국이라는 말을 이 사람이 했던 것입니다. 또한 천국 자체가 믿음이요, 믿음 자체가 바로 승리하신 하나님의 영이요, 믿음 자체가 바로 마귀를 이기는 하나님인 것입니다.
믿음이라는 건 바로 하나님이 주신 선물인데 바로 마귀를 이기는 영생하는 하나님의 영이 마귀를 이겨야만 영생하는고로 그런고로 하나님의 승리하신 영이 믿음인 것입니다.

또한 그 승리하신 영이 생명과일이요 승리하신 하나님의 영이 중생의 영, 성령으로 거듭나는 영이 되며 이제 부활함을 입은 영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여러분들이 이 세상만물이 신이요, 물질 속에 하나님의 영이 있는데 그 하나님의 영을 에워싸고 있는 물질은 바로 마귀의 영이라는 말을 어디에서도 들을 수가 없는 말씀인 것입니다. 이 말씀은 새로운 학설 중에서도 새로운 굉장한 학설인 것입니다.

오늘날 분명히 이 세상의 모든 물질 자체가 신이라고 하는 사실을 이 사람이 과학적으로 논하는데 반론을 제기할 자가 없는 것입니다.*

1992년 5월 21일 말씀 중에서
원현옥 기자 정리

온세계 만방에 전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